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NH證, 비대면 미성년자 계좌개설 서비스 개시
박기영 기자
2023.04.18 11:07:38
내달 4일까지 계좌 개설 이벤트 진행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NH투자증권이 미성년자 자녀의 올바른 투자습관 정립과 쌓아가는 자산관리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개좌개설 서비스를 출시했다. 


NH투자증권은 미성년자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미성년자 계좌개설 서비스는 NH투자증권 QV 또는 나무증권 모바일앱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개설 가능하다. 


기존에 자녀의 계좌를 개설하려면 서류 출력과 방문 등 번거로운 절차가 많았으나 금번 서비스로 모든 처리가 모바일로 가능해졌다. 정부24앱에 로그인하여 NH투자증권으로 관련 서류 보내기를 클릭한 후 계좌개설을 진행하면 된다.

관련기사 more
NH투자증권 NH證, 'STO 비전그룹' 4개 기업 신규 참여 NH證, 1Q 증시 업황 개선에 '어닝 서프라이즈' NH證,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사전예약 이벤트

NH투자증권은 지난주 '미성년 자녀 계좌개설 사전 신청 이벤트'가 선착순 조기 마감해 '우리 아이 계좌개설 이벤트'로 연장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신청 시 우리 아이에게 선물하고 싶은 해외주식 종목을 선택하면 2만원 상당의 소수점 주식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애플, 테슬라 등 5개 대표 해외주식 종목 중 자녀에게 선물해 주고 싶은 종목을 선택하면 된다. 해당 주식은 다음달 16일 지급할 예정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다음달 5일 오픈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혜택까지 받으려면 미리 계좌개설이 필수다. 미성년 자녀의 계좌개설이 NH투자증권 최초 개설인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1회 주식거래 시 30달러 투자지원금도 제공한다.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는 "금융교육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미성년자 계좌 서비스의 수요가 크게 늘었다"며 "비대면 자녀 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으로 미성년 고객들의 올바른 투자 습관을 정립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