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대명스테이션, 베트남 하이퐁서 회원 골프대회 개최 外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2023.03.14 10:20:24

◆대명스테이션, 베트남 하이퐁서 회원 골프대회 개최

[딜사이트 유범종, 박성민, 이수빈, 김지우 기자] 대명스테이션의 상조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소노벨 하이퐁에서 국내 상조업계처음으로 회원 대상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명아임레디의 '하이브리드(전환) 서비스' 상품으로 해외여행과 골프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에 포함됐다. 해당 패키지는 하롱베이 선상관광, 풀 사이드파티, 마사지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돼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2023 S/S 맨 컬렉션' 출시


스튜디오 톰보이 맨이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과 함께 2023년 봄·여름(S/S)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지난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남성복 단독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이번 시즌부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컬렉션은 90년대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바탕으로 청재킷, 바시티 재킷, 블루종을 포함한 아우터와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질스튜어트 뉴욕, 데님 컬렉션 출시

관련기사 more

LF가 전개하는 '질스튜어트 뉴욕'이 봄 시즌을 맞이해 '뉴욕진스(Newyork Jeans)'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라인은 워싱, 크리즈 워싱 등 다양한 데님 소재 공법을 적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질스튜어트 뉴욕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MA-1(항공점퍼)'를 데님 소재로 재탄생 시킨 '데님MA-1'점퍼와 '모터사이클 레더자켓' 등이 대표적이다. 회사 측은 이번 컬렉션을 LF몰과 '무신사', '29CM'에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지공다스 라 꺄브' 와인 2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남부 론 지방의 대표적 레드와인 제조 와이너리 '지공다스 라 꺄브'의 와인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지공다스 셀러브레이션'은 지공다스 아펠라씨옹(AOC)의 탄생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고급 한정판 와인으로 풍성한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이다. '지공다스 시테르 드 보아 뇌프'는 해당 와이너리의 최고급 와인으로 진한 과일향과 은은한 삼나무향을 느낄 수 있다.


◆N서울타워, 국내 대표 랜드마크 역할 '톡톡'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탑신 조명 연출을 통해 다양한 이슈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먼저 2011년부터 N서울타워는 서울시의 초미세먼지 농도에 따라 조명 색을 달리하며 대기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단계에 따라 '파랑·초록·노랑·빨강'으로 조명을 표출한다. 또한 지구촌 불끄기 운동인 '어스아워'에도 참여하며, 다음달 2일에는 '세계 자폐인의 날'을 기념해 파란색 조명을 비추는 '블루라이트 캠페인'도 전개한다.


◆BBQ치킨, 포장주문 고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


제너시스BBQ가 포장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BBQ앱이나 웹에서 방문포장 주문으로 2만원 이상 주문할 경우 3000원 할인 쿠폰을 매일 한 장씩 증정하는 방식이다. 쿠폰은 ID당 하루에 한 번만 다운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싱가포르 창이공항 듀플렉스 매장 인기


신라면세점이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마련한 듀플렉스 매장의 1~2월 이용자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5배 이상 급증했다고 14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2015년 창이공항 면세점에 1층은 화장품 판매 매장, 2층은 화장품 체험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한 듀플렉스 매장을 열었다. 이 덕분에 해당 매장은 창이공항그룹이 주최한 '2022 원 창이 앱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회사 측은 인천공항에도 관련 노하우를 접목하겠단 계획이다.


◆이디야커피, 봄 시즌 음료 2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봄을 맞이해 '바닐라 오트 콜드브루', '햇살 피치우롱티' 2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5월24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우유를 대체할 수 있는 오트(귀리) 옵션을 도입해 고객 선택권을 한층 넓혔다고 밝혔다. 기존 음료에 500원을 추가하면 우유를 오트로 변경할 수 있다.


◆CU, '짱구 맥주' 내놨다


CU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이색 맥주를 유통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신형만 에일', '두목님 라거', '액션맥주 바이젠'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주인공 짱구 대신 만화 속 짱구의 주변인물들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짱구 맥주 판매 추이를 토대로 다른 상품 카테고리로 콜라보 확대를 검토하겠단 계획이다.


◆GS25, 벚꽃 시즌 맞이 로제와인 3종 선봬


GS25가 벚꽃 시즌을 맞아 로제와인 3종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제와인은 ▲아미치올레마로제 ▲디아블로로제 ▲프레시넷스파클링로제다. 해당 상품들은 오는 17일부터 4월 말까지 정상가 대비 25~30% 낮은 수준으로 판매된다. 회사 측은 2030세대의 로제와인 수요가 높아진 만큼 봄철 벚꽃 개화기간에 발맞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