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이완신 호텔HQ 총괄대표, 롯데의료재단 이사장 취임
박성민 기자
2023.03.06 10:44:26
이 이사장 "헌신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것"
이완신 롯데의료재단 이사장(제공=롯데그룹)

[딜사이트 박성민 기자] 이완신 롯데호텔군 HQ 총괄대표 겸 롯데호텔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제6대 롯데의료재단 이사장으로 취임했다. 그는 취임식에서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자며 헌신의 의미를 강조했다.


롯데의료재단은 이완신 롯데호텔군 HQ 총괄대표가 제6대 이사장으로 취임했다고 6일 밝혔다. 취임식은 롯데의료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보바스기념병원, 보바스어린이의원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완신 이사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보바스 병원이 환자들과 사회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은 바로 '헌신'"이라며 "헌신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롯데그룹, 의료계, 지역사회 등 다양한 분야와 협력하여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의료재단은 보바스기념병원과 보바스어린이의원, 그리고 2024년 개원을 목표로 진행중인 하남 보바스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의료법인으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의 지속적인 개발과 혁신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부터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롯데그룹과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소득 환우 치료비 지원', '영유아 발달진단 및 조기치료 지원사업', '장애아동 여행지원 사업', '장애아동 보조기기 지원사업', '환아 및 가족을 위한 음악놀이', '중증장애아동 지원사업' 등 여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호텔롯데, 김태홍 호텔사업부 대표 신규 선임 롯데그룹, 식품·유통 수장 연쇄이동 '안정 속 쇄신' 생존한 롯데 HQ 수장들, 안도할 시간 없다 이완신 대표 내정한 호텔롯데…IPO 포석?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