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2)
아이투맥스, 韓진출 글로벌 기업 대상 세미나 개최 外
전세진 팍스넷뉴스 기자
2019.06.20 09:24:22

◆아이투맥스, 한국 진출 글로벌 기업 대상 세미나 개최


[전세진 팍스넷뉴스 기자] 세일즈포스 플래티넘 컨설팅 파트너 아이투맥스가 한국 진출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국내 비즈니스 성공사례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오는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외국계 기업들이 세일즈포스를 활용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어려움을 해소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 세션은 글로벌 기업들의 국내 고객성공 서비스 프로그램 사례 공유와 함께 마케팅 클라우드 도입 배경, 향후 솔루션 추가 확장 니즈 해결을 위한 트렌드 모색 등으로 이루어진다. 세미나는 25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아프로존,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 미스트’ 출시



아프로존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좋은 ‘아토락 인텐시브 스킨 배리어 크림미스트(ATO樂 Intensive Skin Barrier CreamMist)’를 20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쌀의 3중 발효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오래도록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보습 크림 미스트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할 때마다 이번 미스트를 사용하면 피부 스트레스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배스킨라빈스, ‘토이 스토리_우산’ 프로모션 실시


관련기사 more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토이 스토리_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부터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블록팩과 케이크를 포함해 1만3500원 이상 구매 시 토이 스토리_우산을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한 개당 토이 스토리_우산 한 개만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이해 ‘토이 스토리 4’와 손잡고 색다른 디자인의 우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실용적이고 개성 있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百,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즌 오프 특집전’ 개최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폴로, 빈폴, 라코스테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 시즌 오프 특집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이 열리는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A관·B관 이벤트홀에서는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이 참여해 시즌 오프 상품 판매와 함께 블루투스 스피커, 영화티켓 등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패밀리룩 인기의 지속과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고루한 이미지를 벗은 트래디셔널 캐주얼 장르가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둔 가족 단위 고객과 젊은 고객들의 수요 선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플러스, 고기와 음악이 함께 하는 ‘EDM MEAT Party’ 개최


홈플러스는 ‘미트클럽 The M’ 회원들의 로열티를 높이고자 오는 7월6일 서울 압구정동 선상파티홀 크루즈378에서 ‘EDM MEAT Party’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미트클럽 The M은 매월 다양한 축산식품 단독 할인 혜택을 주는 멤버십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각종 고기와 음료를 즐기는 것은 물론 DJ KOO(구준엽)와 셀럽들이 참여하는  EDM(Electronic Dance Music)파티도 함께 할 수 있다.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 초청장이 발송된다.


◆오리온, ‘태양의 맛 썬’ 누적판매량 3000만 봉 돌파



오리온은 ‘태양의 맛 썬’이 재출시 1년여 만에 누적판매량 3000만봉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태양의 맛 썬은 지난 2016년 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돼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됐으나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지난해 4월 재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출시한 ‘썬 갈릭바게트맛’도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0만봉을 돌파하며 썬의 인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지널 제품이 재출시 트렌드를 선도했고 신제품 갈릭바게트맛이 새로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며 한층 두터운 브랜드 라인업을 형성했다”고 전했다.


◆GS수퍼마켓, 양파 농가 살리기 위한 소비 촉진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은 19일부터 25일까지 양파 농가 돕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작년부터 이어진 양파 풍년으로 인한 가격폭락으로 어려움에 처한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GS리테일은 경북 예천, 전남 고창 지역의 10개 농가의 약 3백톤의 양파를 매입해 판매한다. 또한 마케팅 비용을 투입해 소비자에게는 정상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양파를 공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양파는 저장성이 높은 상품이라 이번 농가 살리기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필요한 물량에 대해 사전 구매를 진행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농심, 백산수 1L 용량 출시



농심이 백산수 1L를 새롭게 출시했다. 백산수 1L는 기존 2L생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적당한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 생수의 용량이 너무 많거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획됐다. 1L가 가정에서 하룻동안 혼자 마시기 적당한 용량인 만큼 싱글족에게 특히 실용적인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농심 관계자는 “1L 제품이 대다수 생수업체에서 진출하지 않은 틈새시장인 만큼 백산수의 시장 점유율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동서식품, 소외 이웃 위해 ‘사랑의 반찬’ 전달



동서식품은 19일 서울시 금천구에 위치한 독산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독거 어르신·조손 가정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 20명은 거동이 불편해 요리가 힘들거나 건강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떡갈비, 돼지고기 버섯 볶음 등 반찬 3종을 만들어 지역 내 독거 어르신과 조손 가정 50 가구를 찾아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11번가, 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



커머스포털 11번가가 한국P&G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프로모션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육아맘들을 겨냥해 제품 정보를 담은 동영상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 혜택까지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하고 영상 시청 후 남겨진 응원 댓글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150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개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가 홀케이크 판매량이 5월 말 기준 150만 개를 넘어섰다고 2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홀케이크의 인기가 점점 상승세를 보이며 올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22% 이상 증가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투썸플레이스는 7월 7일까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다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홀케이크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투썸플이스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호정 기자 / lhj37@paxnetnews.com

전세진 기자 / jean@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