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월드메르디앙 송도' 분양…명문학군 도보권 밀집
김정은 기자
2024.04.04 14:31:03
전용 78~84㎡ 128가구, 분양 계약 이후 바로 입주 가능
월드메르디앙 송도 조감도. (제공=월드건설산업)

[딜사이트 김정은 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최고의 교육여건을 갖춘 송도 1공구의 마지막 아파트 '월드메르디앙 송도'가 분양을 진행 중이다.


'월드메르디앙 송도'는 지하 2층~지상 10층 총 4개동 규모에 전용면적 ▲78㎡ 32가구 ▲83㎡ 64가구 ▲84㎡ 32가구 총 12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상복합이지만 전용률은 80%를 상회한다. 분양 계약 이후 바로 입주 가능하다. 


전 가구는 4베이(Bay) 타입으로 설계됐다. 천정형 에어컨 4대와 혼합형 쿡탑(cook top), 전기오븐과 후드(hood), 전동건조대, 공기청정기, 거실 아트월(art wall), 침실 붙박이장 등이 무상 제공된다. 지하 2층에는 가구별 전용 창고도 마련돼 있다.


송도 1공구는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자립형 사립고인 인천 포스코 고등학교를 비롯해 연송초, 신정중, 연송고 등 송도의 대표 명문 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다. 또 송도 최대 규모의 학원가와도 인접해 강남의 대치동이라고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more
송도 국제업무단지, 리파이낸싱 성공…사업 재시동 충청권 의대 증원 학군수요↑…대전 신규 분양 관심 '중앙하이츠 프리미어 충주', 악재 딛고 준공 성공 입주자가 감사패 전달한 '중앙하이츠 프리미어 충주'

또 송도 전역을 8자 형태로 순환하는 송도트램이 인근에 있고 GTX-B노선 인천대입구역이 개통하면 여의도를 17분, 서울역은 약 30분 이내에 오갈 수 있다.


아울러 대형 쇼핑몰과 송도국제도시의 초대형 공원인 센트럴파크, 미추홀공원, 송도달빛공원 등 각종 인프라도 갖추고 있다. 인근에 송도세브란스병원이 2026년 개원할 예정이다.


월드메르디앙 송도 분양 관계자는 "송도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춘 송도1공구에 들어서는 사실상 마지막 아파트"라며 "인근 시세 대비 약 2억원 저렴하고 각종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수요 문의는 물론 임대 목적의 투자 문의도 많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