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출시 外

◆삼성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출시



[딜사이트 권준상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을 28일 출시했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이 적용돼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옷감에서 털어낸 미세먼지가 제품 내부에 잔류하거나 집안으로 흘러 들어오지 않도록 제거해주는 미세먼지 필터와 스팀만으로는 없애기 힘든 삼겹살 냄새까지 탈취해주는 냄새분해 필터가 업계 유일하게 탑재됐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기존에 선보였던 골드미러·우드브라운·우드로즈·클래식화이트까지 더해 총 6종의 라인업이 갖춰졌다.


삼성전자, ‘2019년 상생협력데이’ 개최



삼성전자가 2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협력회사 협의회(협성회) 회원사들과 함께 ‘2019년 상생협력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삼성전자 김기남 대표이사(부회장), 김현석 대표이사(사장), 고동진 대표이사(사장), 삼성디스플레이 이동훈 대표이사(사장) 등 경영진과 협성회 김영재 회장(대덕전자 대표이사)을 비롯한 190여 회원사 대표 등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기남 부회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에서도 삼성이 좋은 실적을 거둔 것은 협력사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지난해 동안 기술혁신 활동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31개 협력사를 시상했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제조용 설비협력사인 케이씨텍이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



한국타이어가 영국 우스터셔 주 쉘슬리 월시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인 ‘슈퍼카 페스트’를 공식 후원한다. 7월20일 개최되는 행사 현장에는 약 150여대의 클래식카와 슈퍼카가 전시된다. 한국타이어는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자동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현장에서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와 한국타이어의 레이싱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을 전시해 잠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벤투스 S1 에보3’는 고속 주행 성능과 조종 안정성을 강화한 초고성능 타이어로, 이달 유럽 시장에서 먼저 판매되기 시작했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안정적인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게임빌, ‘로열블러드’ 전 세계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이 ‘로열블러드’의 전 세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로열블러드’는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를 통합 운영 중인 ‘로열블러드’는 이번에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적을 처치하거나 동료에게 도움을 주면 명예 점수와 명예 주화를 획득할 수 있는 ‘명예 시스템’이 첫 선을 보인다. 유저는 획득한 명예 주화를 통해 별도의 명예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명예 점수에 따라 별도 랭킹이 부여된다.


◆GM, 아태지역본부 개소식



제너럴모터스(GM)가 28일 인천 부평에 위치한 한국GM 본사에서 GM 해외사업부문 사장으로서 임기를 마치는 배리 엥글 GM 총괄 부사장, 후임으로 임명되는 줄리안 블리셋 GM 수석 부사장, 카허 카젬 한국GM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한 가운데 GM 아시아태평양지역본부 개소식을 가졌다. GM은 지난해 5월 한국사업장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한국 정부와 업무협약(MOU)를 맺으면서 GM 아태지역본부의 국내 설립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엥글 사장은 “한국 내 GM 아태지역본부를 설립해 한국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핵심기지로 활용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