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심리스 언더웨어 '멜로우데이' 출시
언더웨어 3종, 아시안 여성 체형 고려…4년간 R&D 성과

[딜사이트 서재원 기자]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는 4년간의 기술력과 연구개발(R&D) 성과가 집약된 심리스 언더웨어 '멜로우데이'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규 라인은 ▲멜로우데이 후크형 브라 ▲멜로우데이 런닝형 브라 ▲멜로우데이 쇼츠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함께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준비했다.
이어 신축성이 우수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으며 봉제선을 제거한 프리컷 및 핫멜팅 기법을 적용해 레깅스를 입어도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브라 2종에는 아시안 여성의 핏을 고려한 물방울 쉐입 몰드를 적용해 가슴 상변 들뜸 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완성해 준다. 또한 몰드를 고정해 세탁 또는 운동 시에도 패드가 돌아가지 않도록 했다.
불편한 와이어 대신 젖병을 만드는 실리콘 소재를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젝시믹스는 멜로우데이 런닝형 브라는 특수 공법으로 제작해 착용시 등 라인의 군살을 커버한다고 밝혔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지난 2021년 언더웨어 첫 출시 이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갖춘 심리스 언더웨어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규 라인인 '멜로우데이'를 출시했다"며 "아시안 여성의 체형과 사이즈에 맞춰 자연스러운 핏과 볼륨감을 구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