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감사제' 진행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헬리녹스·노티드와 협업한 구매 선물 증정


[딜사이트 이수빈 기자] 유니클로가 국내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협업한 구매 선물 증정은 물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운영될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매년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 행사다. 회사 측은 올해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특별 감사제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들에게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노티드'와 협업한 '밀키팜 카라멜'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 단팥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감사제 기간 동안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감사제 기간 내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네이버 포스트 댓글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자사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매 시즌 베스트 셀링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연중 최대 규모의 사은행사다"며 "올해는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아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