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냉장 디저트 5종 출시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전국 편의점에서 판매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SPC삼립이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손잡고 냉장 디저트 5종을 출시한다. 젊은 고객 유입을 가속화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기 위한 계획으로 풀이된다.


SPC삼립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과 협력해 '노티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노티드 베이커리'는 노티드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트웍(스마일, 스마일베어 등)을 패키지에 반영하고, 제품 속에는 크림을 넣어 시각적인 즐거움과 맛을 강조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제품은 ▲슈 안에 우유크림을 넣은 '우유크림슈' ▲초코시트에 라즈베리잼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넣은 '초코 라즈베리 컵케익' ▲소라빵 안에 연유 생크림을 넣은 '연유우유생크림 소라빵' ▲세가지 치즈를 얹어 구운 호떡에 콘마요를 넣은 '콘치즈 플랫브레드' ▲롤 시트에 바닐라 커스타드 크림을 넣은 '클래식 바닐라모찌롤' 등 총 5종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MZ세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제품 출시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10월 중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노티드 베이커리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노티드 여의도IFC몰과 연남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