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농협중앙회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세여파죽' 정신 강조
이승주 기자
2025.01.13 09:53:12
"성과 바탕으로 도약 준비해야…최고 라이프케어기업 목표"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 (제공=보람그룹)

[딜사이트 이승주 기자] 최철홍 보람그룹 회장이 올해 임직원들에게 기세가 매우 대단하여 대항할 만한 적이 없음을 뜻하는 '세여파죽(勢如破竹)'을 강조했다. 상조업계와 보람그룹의 변화에 발맞춘 성장과 도약으로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자는 의미다.


최 회장은 2025년 을사년 신년사를 통해 "변화와 성찰, 그리고 202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큰 도약을 준비해야 한다"며 "2025년은 보람그룹이 변화와 도전에 응답하며 한층 더 성장과 도약을 이루는 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그룹은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축해 고객의 삶 전체를 케어하는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며 "5대 신사업으로 꼽고 있는 반려동물, 생체보석, 그린바이오, MICE, 실버케어가 고객을 위한 토털 라이프케어 구현의 기반이 되고 그룹의 미래 먹거리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성과를 낼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 회장은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더욱 강화해야 할 것"이라며 "친환경용품 사용 확대, 지역사회 공헌 활동 활성화, 지속가능한 경영 시스템 구축 등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해야 할 것"이라고 ESG 활동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역설했다.


끝으로 최 회장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집중력을 높이고 결단력 있게 사업을 추진한다면 상조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중심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며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라이프케어기업으로서 더욱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임직원들을 독려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보람그룹, C레벨 7인 영입…미래 먹거리 모색 '박차' 사업 확장 고삐 쥔 보람그룹, '5대 신사업' 연착륙 박차 보람상조, 대구대총동창회에 전용 상조서비스 제공 장례서비스 '수직계열화'…본업 경쟁력 제고
딜사이트S VIP 3일 무료 체험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딜사이트 공채 10기 수습기자 채용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