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사이트 이세정, 범찬희, 이솜이 기자] 제주항공이 신한EZ손해보험과 함께 여행자보험 가입 절차 간소화에 나섰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여행자보험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해 가입 단계 축소와 UI·UX 개선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항공권을 예약하면서 보험 종류를 선택하고 약관을 동의하기만 하면 가입이 완료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예약과는 별개로 가입할 경우에는 여행 국가와 기간,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홈페이지를 통한 여행자보험 가입은 제주항공을 이용하지 않아도 가능하다. 제주항공 여행자보험은 ▲상해·질병으로 인한 실손 의료비용 지원 ▲휴대품 손해 및 여권 분실 재발급 비용 지원 ▲항공편 및 수하물 지연에 따른 보상 등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위험을 보장하는 상품으로, 여행 중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2명 이상 함께 가입할 경우에는 5% 할인이 자동 적용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자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
◆ 진에어, 日 다카마쓰 노선 대상 프로모션

진에어가 일본 다카마쓰 노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운영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30일까지이며 탑승 기간은 4월1일부터 5월25일까지다.
진에어는 리쓰린 공원 입장권 및 쇼도시마 섬 페리 왕복 승선권 500매를 4월1일부터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다카마쓰 노선 왕복 또는 편도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이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구매 채널과 상관없이 현지 공항에서 탑승교(탑승 브릿지) 통과 직후 별도 마련된 쿠폰 수령 장소에서 현지 직원에게 요청하면 된다.
'2025 세토우치 국제 예술제' 패스권 100매 또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다카마쓰 노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 내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탑승 대상 기간은 4월18일부터 5월2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3일에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 티웨이항공, 봄맞이 국제선 특가 할인코드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이 10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봄맞이 국제선 특가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유럽, 일본, 대양주, 중화권, 동남아, 중앙아시아 국제선을 대상으로 2주간 할인코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한 4월1일부터 10월25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이벤트 페이지 내 적힌 '봄격할인'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5%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노선별로 ▲유럽 ▲중화권 ▲대양주는 최대 10%, ▲일본 최대 12%, ▲동남아 ▲중앙아시아는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출발지는 인천부터 김포, 대구, 청주, 부산, 제주까지 총 44개 티웨이항공 해외노선으로 다양하게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아울러 티웨이항공 회원이라면 신규회원 10만원 쿠폰팩부터 회원 전용 특가 항공권, 앱(APP)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항공권 실시간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플러스 회원의 경우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최대 50만원 이상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 하나투어, 예비 신혼부부 위한 25 FW 허니문 프로모션

하나투어가 가을·겨울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2025년 F/W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5월6일까지 약 8주간 진행하며,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출발하는 허니문 여행 상품들이 해당된다.
올해 상반기 하나투어 허니문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발리, 하와이, 몰디브, 푸켓이 인기 여행지로 꼽혔다.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고 싶어하는 허니문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으며, 발리는 작년에 이어 30% 이상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허니문 베스트셀러로는 ▲럭셔리 리조트에서 휴양하는 '발리 7일'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칸쿤 8일' ▲맑은 라군과 아름다운 수중 환경을 즐기는 '몰디브 7일' 등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단독스냅 1시간, 마사지 3회 등의 혜택이 포함된 상품도 있다.
자유여행 또는 유럽 등 장거리로 향하는 허니문 트렌드에 맞춰 현지투어플러스와 주말 출발 유럽 패키지도 준비했다. 현지투어플러스는 발리 우붓·동부 1일 투어, 파리 허니문 스냅 1시간, 스페인 근교 투어 등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투어 중심으로 구성했다. 유럽 패키지는 바쁜 결혼 준비로 모든 여행을 개별적으로 준비하기 부담스러운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으로 준비했다. 여유 있는 일정과 자유 시간을 제공하는 ▲네덜란드·벨기에·룩셈부르크·독일 9일 ▲스페인·포르투갈 9일 ▲체코·오스트리아 2국 9일 등 인기 있는 하나팩 2.0 상품을 구성했다.
◆ 모두투어, 창립 36주년 기념행사 개최

모두투어가 지난 7일 서울시 중구 모두투어 본사에서 창립 36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우종웅 회장, 유인태 사장, 우준열 부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유 사장은 1989년 설립부터 지난 36년간의 주요 성과와 성장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 경영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크고 의미 있는 성과들은 작고 사소해 보이는 노력들이 모여서 이루어지는 점을 강조하며, 모두투어 임직원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모두투어는 해외여행 자유화 원년인 1989년 대한민국 최초의 홀세일 여행기업으로 출범한 이후 지난 36년간 대한민국 여행 문화를 선도해 왔다. '모두시그니처'와 같은 프리미엄 패키지 브랜드부터,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테마 상품까지, 더욱 세분화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월27일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한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