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24시]
현대차,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外

◆현대차,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



[딜사이트 이호정, 최보람, 이세정, 최유나 기자] 현대차는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자사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연구개발 ▲디자인 ▲생산·제조 ▲사업·기획 ▲경영지원 ▲IT 등 총 6개 분야 26개 직무를 대상으로 선발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요건과 수행 직무 등의 세부사항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한항공-델타, JV 5주년 기념 홍보부스 열어


대한항공은 델타항공과의 태평양노선 조인트벤처 시행 5주년을 기념해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오는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홍보 부스를 연다고 밝혔다. 양사는 먼저 미국 내 취항지를 알리기 위해 홍보부스 바닥을 미국 지도로 꾸몄다. 또한 각종 미국 내 랜드마크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과 인생 네 컷 포토부스를 마련했다. 포토존 옆에 위치한 터치 키오스크에서는 직접 랜드마크 퍼즐을 맞출 수 있도록 했다. 랜드마크의 이미지를 지도 위 제 자리에 놓으면 해당 도시의 정보와 항공편 운항 정보가 표출된다. 스트랩 키링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서 기술력 선봬



르노코리아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전북 군산새만금자동차경주장에서 진행된 2023 KSAE 대학생 자작자동차대회에 참가한 공학도를 대상으로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국자동차공학회(Korean 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 KSAE) 주최로 개최된 올해 대회에는 전국 65개 대학 총 100팀, 1899명의 자동차 공학도가 참가했다. 대회 스폰서로 참가한 르노코리아는 선의의 경쟁을 통해 배움의 기회를 넓히는 학술의 장인 자작자동차대회에서 XM3 E-Tech 하이브리드 차량을 전시했다. 또한 기계ꞏ자동차ꞏ전자공학 등 참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기술력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모두투어, 추석 황금연휴 사이판 상품 라인업 확대



모두투어는 추석 연휴 사이판 상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제주항공과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10항차, 총 700석의 전세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이판은 사계절 온화한 열대 기후와 아름다운 산호 해변 등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며 북마리아나제도 연방에 속한 15개의 군도 중 첫 번째 섬이다. 모두투어는 추가 전세기 좌석을 바탕으로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비롯해 가족·커플여행, 자유여행 등 다양한 테마의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넥센타이어, 미국 '2023 IDEA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넥센타이어는 미국 '2023 IDEA 디자인 어워드' 컨셉 디자인 부문에서 'Mearth' 컨셉타이어가 본상(Finalist)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산업디자인협회(IDSA)가 주최하는 국제 디자인상이다. 넥센타이어의 이번 수상작은 부산디자인진흥원의 KDM+(Korea Design Membership Plus) 소속 제품디자인 분야 학생들과 산학협력을 통해 디자인된 미래 컨셉타이어다.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취약계층 아동 대상 교육 프로그램 제공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지역 취약계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코딩 교육을 지원, 글로벌 미래 인재 육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천글로벌캠퍼스(IGC)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초록우산)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코딩 교육은 GM에서 펼치고 있는 STEM(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Mathematics)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교육은 인천지역 취약계층 초등 및 중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이달부터 내달 말까지 매주 1회씩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인천-사이판 특가' 프로모션 실시



티웨이항공은 마리아나관광청과 함께 28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진행되는 '인천-사이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이벤트 기간 인천-사이판 노선을 1인 편도총액 14만420원부터 판매한다. 회사는 특가 항공권과 더불어 인천-사이판 왕복 노선에 즉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키로 했다. 이벤트를 통한 탑승 가능 기간은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이스타항공, 7번째 항공기 도입 완료



이스타항공은 자사의 7번째 항공기이자 3번째 차세대 항공기인 7호기(HL8543)가 지난 25일 밤 9시경 김포국제공항에 도착했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7호기 도입이 완료됨에 따라 4호기와 6호기에 이어 3대의 B737-8 기재를 보유하게 됐다. 세 항공기 모두 신규 제작된 항공기로 보유 기재의 평균 기령이 7년 미만으로 낮아졌다. 이스타항공은 보잉의 차세대 항공기인 B737-8 기종 비율을 늘려 기존 운영 중인 B737-800NG 기종을 차세대 기종으로 전환해 나갈 계획이다.


◆인터파크트리플, SSF샵과 '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해외여행룩 데일리 래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먼저 액티비티·관광ㆍ휴양 등 여행 스타일에 맞춰 엄선한 메종키츠네·빈폴 등 인기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 또는 1백만원 상당의 SSF샵 전용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터파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기간은 내달 1일까지다. 이밖에도 인터파크 고객에게 SSF샵 10% 할인(최대 5만원) 쿠폰을 지급하며 9월 출발·투숙 예정인 항공·패키지·숙소 등의 상품을 결제한 고객에 SSF샵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일본 단풍 여행 기획전 진행



하나투어는 가을 단풍철에 일본의 주요 단풍 관광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바깥은 가을, 일본 단풍 여행'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해 일본 지역별 단풍 예상 시기는 홋카이도, 알펜루트가 10월 중순에서 11월 상순이며 오사카와 도쿄가 11월 상순에서 12월 상순, 규슈는 11월 중순에서 12월 중순이다.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홋카이도 ▲알펜루트 ▲오사카 ▲도쿄 ▲규슈 등 일본 지역별 단풍 절정 기간에 떠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이어 상품에 따라 온천호텔 숙박과 지역 미식, 화과자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벤츠코리아, 더 뉴 GLE·쿠페 출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준대형 SUV, GLE의 4세대 부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E' 총 5종의 모델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4세대 부분변경 모델 더 뉴 GLE 라인업은 SUV 및 SUV 쿠페, 그리고 고성능 모델인 메르세데스-AMG 모델을 포함하는 총 5종의 모델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SUV 모델인 더 뉴 GLE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E 300 d 4MATIC과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4MATIC, 고성능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의 총 3개 모델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SUV 쿠페 모델인 더 뉴 GLE 쿠페는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d 4MATIC 쿠페와 고성능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 쿠페의 2개 모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가격은 1억1300만원~1억5900만원으로 책정됐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물류24시 19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