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박안나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자로 나서며 뉴미디어와 지상파 방송을 아우르는 행보를 보였다.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는 소속된 대표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 J)'가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에 참석했다고 31일 밝혔다.
'레오제이'는 11년차 국내 최초 남성 메가 뷰티 크리에이터로 2025년을 달군 화제의 인물이다.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의 시상자로 발탁돼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레오제이'는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에서 포토타임도 가졌다.
레페리는 "연예대상 시상식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K-예능과 K-콘텐츠의 중심에 있는 예능 콘텐츠의 활약을 되짚는다는 의미를 지닌다"며 "K-뷰티와 K-컬처를 대표하는 아이콘인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레오제이'가 이처럼 뜻 깊은 올해 시상식에 참석하며 뉴미디어와 지상파 방송을 넘나드는 괄목할 만한 행보를 이어갔다"고 말했다.
한편, 2025년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예능 작품과 엔터테이너들을 종합해 KBS 예능 프로그램을 총결산했던 이날 시상식에서는 배우 이민정, 개그맨 문세윤, 가수 이찬원이 사회를 맡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