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박준우 기자]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자사 글로벌 브랜드 네오젠이 GS25 편의점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우딘퓨쳐스는 이번 입점을 통해 유통 채널 다각화와 저가 시장 진입에 본격 나설 방침이다.
이번에 GS25 편의점에 입점되는 제품은 네오젠의 ▲글로우업 데일리 마스크패드 ▲캐롯 오일 리무버 패드 등 총 2종이다. '글로우업 데일리 마스크패드'는 보습과 광채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이다.
최근 MZ세대 및 1인 가구 중심의 소액·즉시 소비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편의점을 통한 저가 시장 공략은 화장품 업계의 주요 전략 중 하나로 부상 중이다. 이에 네오젠은 이번 GS25 입점을 계기로, 합리적 가격대와 접근성을 무기로 한 대중 시장 확대에 본격 착수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전국 약 1만8000여개 GS25 편의점 매장을 기반으로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접근성과 구매 편의성 극대화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온라인몰, H&B 스토어, 글로벌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 채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할 예정이다.
네오젠 관계자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고객들이 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며 "향후 다양한 리테일 채널과 연계한 콘텐츠 마케팅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