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동접자 20만명 돌파 外
이효정 기자
2023.03.13 16:26:23
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동시접속자수 20만 명 돌파.(제공=위메이드)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동접자 20만명 돌파


위메이드는 지난 12일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이 글로벌 동시접속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르M 글로벌 버전은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서버수를 늘리고 있다. 출시 당시 14개였던 서버는 현재 44개(아시아 26개, 남미 8개, 북미 4개, 유럽 6개 등)로 3배 이상 증가했다. 위메이드는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추가하고 있다. 흑철 채광지를 두고 싸우는 핵심 전쟁 콘텐츠 '비곡점령전'을 오픈하고 이용자 권한 강화 시스템을 적용시켰다. '위믹스 달러 페이먼트(WEMIX$ Payment)' 시스템 도입도 예고했다. 시스템이 업데이트되면 위믹스 달러는 물론, 위믹스 플레이의 다양한 게임 토큰을 활용해 '미르M'의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인텔라 X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GDC 2023'에 참가한다.(제공=네오위즈)

인텔라 X 'GDC 2023' 참가


인텔라 X(Intella Pte. Ltd.)는 오는 20~24일(현지 시각) 5일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리는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GDC 참가는 인텔라 X가 폴리곤 부스에 입점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인텔라 X는 웹3.0 시장에서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 갖는 가치와 인텔라 X가 이끄는 웹3.0 게임으로 변화를 알린다.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과 소통하며 글로벌 웹3.0 시장 공략에 활발히 나선다는 전략이다. 현장에서는 인텔라 X 온보딩 예정인 ▲1인칭 슈팅 게임 '아바(A.V.A)' ▲'고양이와 스프' IP 기반의 PFP NFT 프로젝트 'E.R.C.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에오스 골드(EOS GOLD)' 등을 만날 수 있다. GDC 현장에서 E.R.C.C 화이트리스트 이벤트(Whitelist Event)를 운영한다. 참여자 중 무작위추첨을 통해 향후 E.R.C.C 민팅에 미리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국산 P2E 강자 '위믹스' 흑자전환 기대 넷마블, '모두의마블2: 메타월드' 핵심 게임성 공개 外 WiW3K, 23일 여성 리더십 행사 주최 컴투스 '크로니클' 글로벌 매출 100억원 돌파 外
NHN페이코가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론칭한다.(제공=NHN)

NHN페이코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 출시


엔에이치엔 페이코(이하 NHN 페이코)는 지난 9일 '중고차 구매비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페이코 '중고차 구매비서'는 중고차 차량 검수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바조', 여신전문금융회사 '하나캐피탈'과 제휴를 통해 론칭한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페이코 앱 내에서 카바조 구매동행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고 하나캐피탈의 중고차 대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를 통해 카바조 서비스와 중고차 대출을 함께 실행할 경우 결제한 카바조 이용 비용을 100% 돌려받을 수 있다. 3월 한달 간 카바조 서비스 이용 시 3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며, 중고차 대출까지 받을 시 대출 금액에 상관없이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중고차 구매에 대한 2030 소비자 관심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더욱 더 합리적인 구매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서비스를 연계해 소비자들의 페이코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