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2' 9X9 퍼즐 출시 外
이효정 기자
2023.02.22 11:27:07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2' 9X9 퍼즐 출시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2'에 '9X9' 시스템을 적용한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애니팡2는 기존 64개(8X8) 블록에서 81개(9X9) 블록으로 판을 키워 제공한다. 확장된 퍼즐판은 퍼즐 조합과 특수 블록 생성, 운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새로운 특수 블록과 규칙들도 신설된다. 윤덕용 위메이드플레이 팀장은 "9X9 퍼즐 시스템은 '애니팡2'만의 퍼즐 기획과 블록 연산, 시인성 높은 디자인 등 다양한 강점을 담아낸 업데이트"라며 "17개 블록이 추가된 새로운 퍼즐 플레이가 수많은 전략과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셀리아의 마지막 가르침' 이벤트 전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는 오는 3월 8일까지 '셀리아의 마지막 가르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훈련 미션 보상과 '베테랑 증표'를 셀리아에게 전달한 개수에 따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이번 업데이트에 유저들이 희망하던 '렌즈 염색' 시스템을 추가하고, 신규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고양이 유치원'을 퍼스널 뽑기판으로 추가하는 등 게임 내 콘텐츠를 강화했다. 이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협동 달리기' 채널의 아누비스 레이드 입장 시간 제한이 사라졌다. 테일즈 프리미엄 티켓이 중복 구매 및 적용이 누적돼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됐고, 길드 플레이 보상이 확대된다. 

관련기사 more
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동접자 20만명 돌파 外 컴투버스, 한국MS와 메타버스 사업 협력 MOU 체결 外 네오위즈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 공개 外 컴투스로카 VR게임 '다크스워드', 中스토어 유료 앱 순위 1위 外

펄어비스 검은사막, 통합 거래소 창고 개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통합 거래소 창고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통합 거래소 창고 보관 시 각 아이템별로 소모되는 적재량(VT)을 줄였다.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창고 내에 보다 많은 아이템 보관이 가능해져 더욱 쾌적하게 창고를 이용할 수 있다. 또, 검은사막은 장비 강화 난이도를 낮췄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발크스의 조언'의 교환식 중 '용의 비늘 화석'의 필요 수량을 조정했다. '용의 비늘 화석'의 보유량에 따라 원하는 '발크스의 조언' 아이템을 선택해 교환할 수 있다. 연금, 재배, 거점전 등에 걸쳐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3월 15일부타는 검은사막 주요 도시를 벚꽃으로 꾸며 봄맞이 이벤트를 개시한다. 10시간의 버프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 가능한 이벤트도 3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출시 2주년 이벤트 전개


컴투스홀딩스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가 오는 3월 21일까지 출시 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안에 인게임에 접속시 '영웅 소환권 100장'을 얻을 수 있다. 2주년을 맞아 신규 한정 영웅 '미오'가 출시된다. 또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이 열린다. 무한의 탑은 매 층(웨이브)을 클리어하고 영웅의 성능을 상향시킬 수 있는 '리볼브'에 필요한 '시간의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다. 10 웨이브마다 다른 유저와 대결을 하고 상위 단계로 등반할 수 있어 경쟁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11, 12 챕터 스토리도 추가된다. 마왕 스토퍼가 '리볼버'를 사용해 다시 한번 시간을 비틀고 이에 맞서는 소환사들의 모험이 이어진다. 이 외에도 모든 영웅의 성장 단계가 현재 20에서 50으로 상향되고 '다크테라' 콘텐츠 개선 등으로 '잊혀진 영혼석'의 수급이 원활해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있다는 설명이다.


NHN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DB) 설치와 운영 자동화' 웨비나 개최


엔에이치엔 클라우드(이하 NHN클라우드)는 오는 28일 오후 2시부터 'DB는 있지만 DBA는 없는 세상의 노하우'라는 제목으로 최신 DB(데이터베이스) 운영 팁 등을 공유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NHN클라우드 데이터운영팀 이준영 수석, 김가림 전임이 연사로 나온다. 발표에서는 ▲DBA(Database Administration,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업무 소개 ▲NHN클라우드 DB 관리 서비스 활용법 소개 ▲데이터베이스 운영 노하우 등을 발표한다. DB 전문 관리자가 아니어서 DB설치와 운영 자동화 구축에 어려움을 겪는 IT담당자라면 이번 웨비나가 맞춤형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NHN클라우드 웨비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