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네오위즈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 공개 外
이효정 기자
2023.02.20 13:25:23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 이미지.(제공=네오위즈)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네오위즈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 공개

네오위즈는 지난 17~18일(현지시각) 양일간 진행된 'IGN 팬페스트 2023'에서 'P의 거짓'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오위즈가 공개한 영상에 따르면 'P의 거짓' 출시 일정은 오는 8월이다. 콘솔 및 PC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동시 출시 된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무기 조합 등 차별화된 전투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으로, 게임성을 인정받아 작년 8월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수상했다.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마추어 대회 'PMOC 2023 시즌1' 참가자를 모집한다.(제공=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MOC 2023 시즌 1' 참가팀 모집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픈 챌린지(PUBG Mobile Open Challenge, 이하 PMOC) 2023' 시즌 1의 참가팀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PMOC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즐기는 국내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마추어 대회다.  PMOC 2023 페이즈1 예선은 3월 4일에 총 6개 매치로 진행되며, 상위 16개 팀이 결선에 진출한다. 결선은 예선 다음 날인 3월 5일에 총 6개 매치로 치러진다. 우승팀 100만원, 준우승팀 30만원, 3위 팀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페이즈2 또한 같은 형식으로 진행되며 예선은 3월 11일, 결선은 3월 12일에 열린다. 대회에 참가하려면 페이즈 1은 2월 26일까지, 페이즈 2는 3월 5일까지 '게임의민족' 플랫폼에서 신청하면 된다. 팀 구성은 기본 인원 4명에 예비 인원 2명까지 최대 6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NHN 도플소프트는 '전국 스마트 버스' 서비스 제공지역을 110여 개로 늘렸다.(제공=NHN)

도플소프트 '전국 스마트 버스', 국내 최다 지역 서비스 제공

관련기사 more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6월 글로벌 출시 컴투버스, 한국MS와 메타버스 사업 협력 MOU 체결 外 위메이드플레이 '애니팡2' 9X9 퍼즐 출시 外 컴투스로카 VR게임 '다크스워드', 中스토어 유료 앱 순위 1위 外

NHN의 모빌리티 서비스 자회사 도플소프트는 '전국 스마트 버스' 앱 서비스 제공 지역을 국내 최다인 110여 개로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스마트 버스'는 서비스 제공 지역을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외 전국 시·군 지자체까지 확대했다. 교통 서비스 앱으로는 유일하게 버스 배차 간격이 커 불편을 겪는 60여개 산간 지역의 배차 시간표 기능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심야 버스 모아 보기, 지역/노선별 요금 정보, 정류장 주변 대기오염 정보 조회 기능 등 이용자 중심의 기능들을 제공한다. 더불어 버스 정류장 주변의 화장실, 편의점, 은행 등 편의시설을 조회할 수 있는 기능과 어두운 환경에서도 편안하게 확인할 수 있는 다크모드 위젯을 도입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컴투스는 '컴투야V23' 대표 모델로 김광현 선수를 2년 연속 발탁했다.(제공=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3', 공식 모델에 김광현 선수 2년 연속 발탁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의 올 시즌 공식 모델로 김광현을 2년 연속 발탁하고 인터뷰 영상을 20일 공개했다.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공식 모델이 된 김광현은 새 시즌을 맞아서 각종 홍보 이미지 및 영상 등을 통해 '컴프야V23' 알리기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은 김광현 선수의 모델 선정 소감과 '컴프야V23' 유저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비롯해 수상 소식과 근황 토크, 그동안 우승한 한국시리즈 반지 및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12 우승 반지에 얽힌 이야기 등을 담았다. 통산 150승을 앞두고 2023시즌에 이를 달성한다면 친필 사인 유니폼 등 기념품을 제작해 팬들에게 선물하겠다는 공약도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SG채권 발행 추세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