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이너뷰티로 사업영역 확장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 독점 판권 취득···코스메틱 사업과 시너지 강화

[딜사이트 김민지 기자] 브레인콘텐츠의 화장품 자회사 스와니코코가 이너뷰티로 사업영역을 확대한다. 이를 위해 홈쇼핑 유명 이너뷰티 브랜드로 알려진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의 독점 판권을 취득하고 본격 판매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with 히비스커스'는 여왕의 열매라 불리는 석류 농축액을 기초로 석류와 저분자 피쉬 콜라겐 그리고 히비스커스를 주요성분으로 하는 먹는 콜라겐 제품이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평균 분자량 850da(달톤)이하로 1포에 콜라겐 함량만 2000mg이 합류돼있다. 


스와니코코는 23일부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쇼핑몰 등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25일 롯데홈쇼핑 방송으로 본격 판매를 개시하고 판매처를 다각화할 예정이다.


이승우 스와니코코 대표는 "최근 피부건강 뿐만 아니라 피부 속 건강도 함께 추구하는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닥터 슈퍼베리 석류콜라겐 젤리스틱은 이미 홈쇼핑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코스메틱 사업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등 이너뷰티 사업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