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티웨이항공, 시드니 현지 네트워크 강화
이세정 기자
2023.02.06 10:00:28
첫 장거리 노선, 양국 가교 역할 동시에 영업력 제고
(제공=티웨이항공)

[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첫 장거리 노선인 인천~시드니 노선에 취항한 티웨이항공이 현지 네트워크 강화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현지시각) 호주 시드니 시내 한 호텔에서 신규 취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과 호주 양 국간 가교 구실을 수행하는 한편, 현지 네트워크를 강화해 영업력을 확대하기 위한 목적이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는 행사에서 "호주 항공사와 협력해 현지 노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며 "양국의 교류 확대에 기여하고 관광업 활성화 등 경제적 부가가치 창출에도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웨이항공은 작년 12월 23일 인천~시드니 노선 직항편을 개설하며 첫 장거리 노선에 진출했다. 주4회 일정의 해당 노선에는 347석 규모의 A330-300 항공기를 투입하고 있다. 취항 후 평균 탑승률은 90% 이상으로, 대형 항공사 대비 합리적인 운임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한 제프 컬버트 시드니 공항 최고 경영자와 스콧 팔로우 뉴사우스웨일스주 의원은 축사를 통해 티웨이항공의 취항을 환영하며 주와 시드니 관광 활성화 및 인적, 물적 교류 확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참석자를 대상으로 티웨이항공의 핵심 가치, 발전 과정, 노선망 등을 소개하고 퀴즈 이벤트와 추첨 행사를 진행해 왕복 항공권도 증정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티웨이항공, 자본잠식률 37%…'한숨 돌렸다' 티웨이항공, 작년 매출 120% '껑충' 티웨이항공,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 장거리 전략 통했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