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NHN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정식 출시 外
이효정 기자
2023.01.27 16:02:29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NHN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정식 출시


엔에이치엔(이하 NHN)이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는 NHN에서 처음 선보이는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게임이다. 국제 규격 홀덤 토너먼트 룰인 TDA를 기반으로, 베팅 머니를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직접 조절하는 노리밋(No Limit) 룰을 적용했다. 공정한 패 분배가 중요한 게임인 만큼, 국제공인기관인 GLI(Gaming Laboratories International)를 통해 RNG(Random Number Generator) 인증을 받았다. RNG 인증은 패(카드)를 섞는 시스템이 공정한지에 대한 국제 인증이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은 높아지고 있는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참신한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웹보드 게임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있다"며, "2023년 첫 신작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를 통해 마인드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층까지 이용자풀을 확대하고, 마인드 스포츠 장르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출석 이벤트 진행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캐릭터와 소환수를 성장시킬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유저들은 각 일자별로 접속 시 천공석, 초월·혼돈의 기운 조각, 내구도 복구석 등을 얻을 수 있다. 6일 차인 31일에는 소환수 핵심 성장 아이템 중 하나인 '데빌몬'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선 그림 퀴즈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된다. PVE 콘텐츠 '갈라고스 유적' 시즌 2도 시작된다. 

관련기사 more
대만서 호응받은 컴투스 '크로니클' 外 위메이드 '머틀' 발행 하루만에 시총 1억달러 外 위메이드, 네오위즈 '인텔라 X' 전략적 투자 外 넥슨 '나이트 워커' 26일 국내 정식 출시 外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XV 이오리'와 'XV 슌에이' 등 신규파이터를 추가한다고 27일 밝혔다. 넷마블은 신규 배틀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배틀 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전용 파이터에 장착하면 'XV 이오리'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치명타 피해량 증가'를, 'XV 슌에이'는 '스킬 종료 후 일정시간 공격속도 증가'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러시 던전'을 추가하고 신규 파이터 중 하나를 획득하면 입장 가능한 '챌린지 던전: 숙명과 선망의 소나타'를 오픈했다. 또 'EX 이벤트 도감'을 비롯해 '슌에이 참전 주사위 게임',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획득하는 '릴레이 빙고' 등을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기업지배구조 포럼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