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남해화학
펄어비스-한국MS 기술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체결 外
이효정 기자
2023.01.19 17:31:34
안재훈(왼쪽부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총괄 팀장, 고광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엔터프라이즈 커머셜 사업부문장,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CBO), 진용운 펄어비스 사업개발실 실장.(제공=펄어비스)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펄어비스-한국MS 기술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체결

펄어비스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기술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및 플랫폼 애저(Azure)를 기반으로 데이터 분석, 머신 러닝(ML), 인공지능(AI), 개인 정보 보호를 비롯한 보안 솔루션을 통해 협업한다. 양 사는 공동 마케팅을 전개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CBO)는 "개인 정보 보호,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을 강화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 손을 잡게됐다"며 "양사가 긴밀히 협력해 글로벌 시장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위메이드가 미르4 흑룡의 탑 4층을 새롭게 선보인다.(제공=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4' 흑룡의 탑 4층 업데이트

위메이드는 19일 '미르4' 흑룡의 탑 4층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흑룡의 탑 4층에서는 최대 180 레벨의 몬스터 및 강력한 필드보스가 출현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흑룡의 탑 몬스터 처치 경험치가 대폭 늘었고 기존 1~3층 보스 처치 보상이 추가됐다. '미르4'에 빛 속성의 신규 영웅 정령 '푸른 남작 만타타'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위메이드는 설연휴를 앞두고 '흑묘와 백룡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인기게임 10종에서 설날 이벤트가 진행된다.(제공=넷마블)

넷마블 인기 게임 10종서 설날 이벤트 진행


넷마블은 자사의 인기게임 10종에서 설날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19일 밝혔다. 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은 ▲모두의마블 ▲블레이드 & 소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제2의 나라: Cross Worlds ▲페이트/그랜드 오더 ▲A3: 스틸 얼라이브 ▲리니지2 레볼루션 ▲마구마구2022 모바일 ▲넷마블 프로야구 2022 ▲클럽 엠스타 등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게임에 접속하거나 특정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NHN '한게임 더블에이 포커' 정식 출시 外 넷마블 메타버스 아이돌 '메이브' 공식 데뷔 外 카겜 '에버소울'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 돌파 外 위메이드 '미르M' 31일 글로벌 출시 外
엠게임의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18주년을 맞았다.(제공=엠게임)

18주년 맞은 엠게임 '영웅 온라인',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엠게임이 서비스 18주년을 맞은 '영웅 온라인'의 2023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하고 오는 2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에서 2월 중순 경 공개될 '오원공성전'이 개편된다. 신규 영물이 출시되고 새로운 모험시스템이 등장한다. 엠게임은 유저 편의성을 강화하고 새로운 시스템을 적용한 문파 시스템을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융합, 제작 등 확률이 추가로 공개되고, 검각 대전 및 일행 시스템, 가옥 시스템 리뉴얼과 개편된 보상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엠게임은 오는 2월 16일까지 입찰을 통해 랜덤 희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천금당' 행사를 열고 '18주년 기념 수상한 상점'을 운영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