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두나무, 보호종료아동 자립 위해 30억원 지원 外
원재연 기자
2022.07.29 15:10:54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두나무, 보호종료아동 자립 위해 5년 간 총 30억원 지원

 

두나무가 보호종료아동의 원활한 사회 적응과 자립을 돕기 위해 향후 5년 간 총 30억 원을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두나무 ESG 청년 사업의 일환이자, 지난 7월 12일 발표한 '일자리 1만개 창출 프로젝트'의 첫 걸음이다. 두나무는 보호종료아동들을 돕고 있는 사회적 기업 '브라더스키퍼'와 함께 이들이 어엿한 미래 사회 구성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자립 지원 프로그램들을 마련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향후 5년 간 총 30억 원 규모의 지원금을 조성하고, 소셜 벤처 및 사회적 기업들과 협력해 일자리 체험형 인턴십 제도를 구축한다.



오지스, 일본 콘텐츠 기업 코코네와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Ozys)와 디지털 콘텐츠 기업 코코네(Cocone) 그룹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포스트 보이저(POST VOYAGER)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코네 그룹은 일본에 본사를 둔 아바타 게임 장르 특화 콘텐츠 기업이다. 최근 자체 블록체인 네트워크 무이(MOOI)를 론칭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코코네 그룹의 게임 콘텐츠 서비스 노하우와 오지스의 크로스체인 브릿징 기술, 디파이 서비스 및 토큰 이코노미 설계 역량을 결합하는 등 협력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체인파트너스 '체인저 컨버트' 공개 지닥, 이승호 운영책임 영입 外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글로벌 NFT 프로젝트 출범 ESG 경영 본격화 '탑티어' 자리 굳건히

링커버스, 제주도 지역주도형 R&D 사업 선정

 

AI헬스케어 스타트업 링커버스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지역주도형 과학기술 R&D 사업인 '바이오 정보 유통 플랫폼 기술 개발'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링커버스는 AI 기술을 활용, 실시간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플랫폼을 개발한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링커버스는 AI 분석 기술을 바탕으로 손, 손가락, 손톱 데이터의 조합 및 시계열 데이터 세트의 NFT(대체불가능토큰) 발행 기술을 개발한다. 또한 발행된 NFT 자산의 안전한 사용 서비스 모델과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할 계획이다. 



포블게이트, 국내 앱마켓 원스토어 입점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사용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 애플리케이션의 원스토어 입점을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포블게이트 애플리케이션은 쟁글 공시, 비트코인 인덱스, 가상자산 보고서 등 가상자산 거래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어국선 포블게이트 대표는 "구글, 애플에 이어 국내 대표 앱 마켓인 원스토어에 입점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포블게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쉽고 빠른 거래를 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