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4.02.21 09:55:14

◆노랑풍선, 일본 선박 여행 상품 출시

(제공=노랑풍선)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노랑풍선은 배를 타고 바닷길을 따라 떠나는 색다르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일본 선박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일본 선박 상품은 ▲대욕장 ▲레스토랑 편의점 ▲오락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대형 선박 '부관 훼리'와 '카멜리아'를 이용해 부산항에서 오는 8월31일까지 출발하며 다인실부터 4인실, 5인실 등 출발 인원에 따라 선실 선택이 가능하다.

선박 상품의 여행 코스로는 ▲후쿠오카와 다자이후, 유후인 등을 방문할 수 있는 '큐슈' ▲가까운 거리로 단기 여행이 가능하며 아름다운 자연을 보유한 '대마도' ▲글리코상과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오사카' 등 다양한 일본의 관광지역을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예약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어부산, 서울지역 나눔 봉사활동 실시

에어부산 임직원이 복지관에서 배식 지원 봉사를 하고 있다. (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이 서울 소재 종합복지관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해부터 다양한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지난 20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등촌1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식당 배식 지원 및 도시락 배달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에어부산 임직원들은 지역 주민인 어르신들의 따뜻하고 든든한 식사 시간을 위해 말동무가 되어드리고, 복지관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자택까지 도시락을 배달하기도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에어부산은 창립 직후부터 지역 거점항공사로서 도움의 손길 필요한 곳에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특히 에어부산은 지난해 본격적으로 진출한 수도권 시장에서도 교육기부 등의 봉사활동을 활발히 전개해나가고 있으며, 수도권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안착과 함께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동반성장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스타항공, 제주 노선 특가 '편도 총액 1만8900원' 

(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제주 유채꽃 시즌을 맞아 20일부터 제주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항공권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월20일 오전 10시부터 3월6일까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진행되며,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군산-제주 노선이다. 탑승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김포-제주 1만8900원 ▲청주-제주 1만8900원 ▲군산-제주 2만900원부터다. 15kg 위탁 수하물도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more
티웨이항공, '건강하개 여행하개' 트래블 키트 증정 外 노랑풍선, '2024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 外 하나투어, 대한항공 도야마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外 진에어, 부산발 국제선 항공권 특가 판매 外

◆제주항공, '3~6월' 출발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은 번잡한 성수기를 피해 알뜰 여행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6월 출발 항공권을 할인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와 '힐링trip to 사이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월 1회 할인 항공권을 판매하는 'JJ멤버스위크'는 2월21일 오전 10시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 진행한다. 국내선 5개, 국제선 20개 총 25개 노선을 대상으로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 '한승훈 해설/도상현 기자와 함께 떠나는 미국 뉴욕 야구 여행 8일'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해 5월24일 출발하며 '바람의 손자'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현 최고의 선수라 불리는 오타니(로스앤젤러스 다저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25일) 경기에서는 이정후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3루 내야석에서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26일)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5월 27일) 경기에서는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는 일정이다. 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의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해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타운 명예의 전당'도 방문한다.


◆제주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 안내 페이지 개편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이 공항 도착부터 항공기 탑승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고객의 빠르고 편안한 여행을 돕는다. 제주항공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 내 '탑승 수속 안내' 페이지를 개편해 항공기 탑승을 위한 단계별 정보와 주요 국내 공항의 혼잡도, 주차장 현황 등 다양한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2월부터 탑승 수속 안내 페이지 내 '빠른 수속' 페이지를 통해 이용 고객별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부터 항공기 탑승까지 동선 별 권장 시간과 유의사항 등을 안내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한국공항공사와 인천공항공사의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국내공항 주차장 현황 ▲국내공항 탑승수속 소요시간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별 예상 승객 수 정보를 제공해 고객이 실시간으로 공항 혼잡도를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빠르고 편리한 항공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