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항공권 특가 판매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4.02.07 09:36:16

◆티웨이항공, 38개 노선 항공권 특가 판매 '월간 티웨이' 진행

(제공=티웨이항공)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이달 5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월간 티웨이 2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매달 첫째 주에 진행되는 '월간 티웨이'는 티웨이항공의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국내선 4개 노선(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과 국제선 34개(일본, 중화권, 동남아시아, 호주, 대양주)의 총 38개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3월1일부터 4월30일까지다. 다만 성수기 등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선착순 한정 초특가 이벤트로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칭다오 6만7300원 ▲인천-호찌민 12만1000원 ▲인천-코타키나발루 12만1000원 ▲인천-시드니 35만5600원 ▲대구-다낭 12만6000원부터 판매한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월간티웨이'를 입력하면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5~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진에어, 설 맞이 기내 특별 이벤트


(제공=진에어)

진에어가 설 명절을 맞이해 김포공항과 기내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설 하루 전인 9일 김포공항 국내선 청사 탑승 게이트에서 진에어 탑승권을 소지한 유·소아 고객 대상으로 '럭키박스'를 활용한 깜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항 행사는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이어지며 진에어 모형항공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more
진에어, 부산발 국제선 항공권 특가 판매 外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外 아시아나항공, 기내방송 틱톡 챌린지 진행 外 노랑풍선, '사이판 마라톤 2024' 출시 外

또 같은 날 오전 9시 35분에 출발하는 인천~괌 항공편에서도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 승무원들이 마술공연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에 참여한 승객에게는 진에어 기내판매 서비스 '지니홈배송'에 입점한 '야다' 화장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노랑풍선, '허니문 상품 컬렉션' 오픈


(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신혼여행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2024 허니문 상품 컬렉션'을 오픈했다. 이달부터 12월까지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9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운영되는 이번 컬렉션은 ▲괌·사이판 ▲동남아시아 ▲몰디브·모리셔스 ▲하와이·칸쿤 ▲유럽 등 다양한 지역별 상품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허니문 추억을 아름답게 쌓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해당 컬렉션 내 패키지 상품(유럽지역 제외)을 신규 예약 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리·푸켓 풀빌라 4박 숙박권(3팀)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예약한 상품의 총 금액 가운데 숙소비를 제외한 나머지 비용만 지불하면 된다.


◆모두투어, 단거리 휴양지 '괌 PIC' 기획전 출시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가 '괌 PIC' 기획전을 출시했다. 괌은 연중 온화한 날씨에 한국에서 4시간 반 남짓 거리에 위치해 따뜻한 휴양지를 찾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표 단거리 휴양지 중 하나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괌 PIC' 기획전은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인 PIC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모두투어는 프로모션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기존 골드 카드에 플러스 혜택으로 ▲슈페리어 워터 파크뷰 룸 무료 업그레이드(매일 선착순 5객실)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 ▲공항 리조트 간 무료 송영 서비스를 비롯해 아동 예약자 전원에게 시헤키 워터 팩을 제공한다. 또 ▲선셋 BBQ 1회 ▲무제한 음료 제공과 만 2~11세 아동 투숙 객실 대상 ▲시헤키 인형, 슬리퍼, 칫솔&치약, 모래놀이세트 등의 키즈 어메니티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에어프레미아 "만 24개월 미만 영유아, 무료 이유식 신청 하세요"


(제공=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공항과 기내에서 알아두면 편리한 여행팁을 공개했다.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이라면 예약단계에서 만 24개월 이상~12세 미만 아동에게 제공되는 어린이식을 사전 예약할 수 있고, 좌석을 미보유한 만 24개월 미만의 영유아 동반고객은 무료 이유식을 신청할 수 있다.


항공권 구매 후 좌석도 사전 지정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는 무료로 사전좌석 지정이 가능하며, 이코노미석은 요금등급에 따라 유료로 선택할 수 있다. 공항에서 체크인을 할 때 체크인 카운터와 가까운 구역으로 출입을 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 체크인 카운터는 '3층 J열'에 위치하고 있기에, 대중교통 이용시 3층 10번 게이트로 들어오면 가장 빠르게 체크인 카운터를 만날 수 있다.


체크인을 마치고 보안구역으로 이동시 만 70세 이상의 고령자나 만 7세 미만의 유·소아, 임산부와 동행하면 공항 내 '패스트트랙(교통 약자 전용 출국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항공사 체크인 시 패스트트랙 티켓을 요청하면 가족 등 최대 3인의 동반자까지 빠르게 입국 심사장으로 들어갈 수 있다.


◆하나투어, '티벳·동티벳' 여행 신상품 출시


(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가 고원과 고산으로 둘러싸여 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티벳·동티벳' 여행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춥고 건조한 환경과 고산 지대로 이루어져 쉽게 접근할 수 없는 티벳과 동티벳을 여행한다. 세계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히말라야와 고산이 품은 푸른빛 호수 등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자연을 감상하고, 티벳 불교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다.


대표적으로 '티벳·라싸 6일' 상품은 티벳 고어로 신들의 땅이라고 불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넓은 도시 라싸에서 찬란하게 꽃피운 티벳의 불교문화를 접할 수 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자 티벳의 상징인 포탈라궁, 티벳 불교 성지 조캉사원, 수도승들의 학교 세라사원 등을 관광한다. 티벳의 3대 성호(성스러운 호수)로 꼽히는 만년설이 녹아내린 물이 푸른 보석처럼 펼쳐진 얌드록쵸 호수와 세계에서 해발고도가 가장 높은 함수호인 남초호수(해발 4718m)도 방문한다.


◆이스타항공, 설 연휴 비상근무체제 가동


(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설 연휴를 앞둔 이달 8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12일까지 특별 안전 관리를 위한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한다. 이스타항공은 설 연휴 기간 여행 수요 증가에 맞춰 임시편을 투입하고, 탑승객 급증이 예상됨에 따라 비상근무체제를 가동해 안전 운항 품질을 제고할 계획이다.


먼저 연휴를 앞두고 전 항공기를 대상으로 안전 정비를 철저히 하는 등 항공기 사전 점검을 실시한다. 또 통제와 정비, 운송 등 필수 인력이 정상 근무하며 24시간 비상근무체제를 강화한다. 아울러 운항과 객실 승무원의 경우 현장에 안전관리자를 배치해 사전 점검을 강화하고, 전 지점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휴 기간 내 유의사항을 전파해 공항 내 인파 사고를 방지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