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HDC현산, '2566억'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 수주
김호연 기자
2023.06.19 14:04:04
지하 2층~지상 17층…794가구 공급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 조감도. (제공=HDC현산 제공)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 신축공사 수주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 신축공사는 총사업비 2566억원 규모의 도급 공사다. 강원도 강릉시 견소동 244-2번지 일원에 지하 2층 ~ 지상 17층 15개동, 794가구를 조성한다.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는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단지라는 게 HDC현산의 설명이다. 동해안의 조망권을 극대화한 설계로 강릉송정해수욕장과 안목해변 등 뛰어난 자연경관을 감상 가능하다. 강릉 카페거리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교통 접근성도 양호하다. 주변에 65번국도와 7번국도가 인접해 있고 단지 반경 4km 안쪽에 강릉역도 위치해 있다. 5km 이내에 강릉동인병원 등 생활편의시설 접근성 역시 준수한 상황이다.


HDC현산 관계자는 "해안 인프라와 주거편의의 강점을 동시에 갖춘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를 지역의 대표 아파트로 조성하겠다"며 "강릉 견소동 아이파크는 올해 하반기 분양이 예정돼 있어 신속하고 안정적인 사업 추진이 가능해 올해 회사의 매출과 재무 안정성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HDC현산, 화정아이파크 지상층 전면 철거키로 태영건설, 국도47호선 이설 공사 실시설계 HDC현산, 서울-춘천고속도로 수익증권 매각 HDC현산, 지배구조 준수율 60%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