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디아4 체험존 '헬스테이션' 영등포시장역에 外
이효정 기자
2023.05.12 14:15:26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블리자드 디아블로4 체험존 '헬스테이션' 영등포시장역 역사에 


'디아블로4'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6월 6일 서울시 지하철 역사 내 숨겨진 공간에 구현된 브랜드 체험존 헬스테이션(Hellstation)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헬스테이션은 디아블로4 특유의 어둡고 공포스러운 경험을 현실 속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한 브랜드 체험존이다. 서울교통공사와의 협력으로 5호선 영등포시장역 역사 내에 사용되지 않는 유령 공간인 지하 4층 승강장을 디아블로4와 관련한 미스터리한 사건 현장으로 만든다. 헬스테이션은 오는 19일부터 6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주 3일 동안 일별 14회 운영된다. 주차별로 온라인 참가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인원에게 특별한 체험형 관람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6월 6일까지 디아블로 공식 이벤트 사이트에서 Battle.net 로그인 후 만 18세 이상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안내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파이널 테스트 진행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 '제노니아'의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비공개 행사로 진행되는 유저 초청 파이널 테스트는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마련한 특별 공간에서 진행된다. 행사 진행은 게임 전문 방송인으로 인지도 높은 정소림 캐스터와 제노니아 사업 및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남궁곤 이사가 맡는다. 시네마틱 영상과 간단한 게임 설명을 통해 제노니아에 대한 소개가 이뤄지며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오는 17일부터 제노니아의 '사전 캐릭터 선점', '기사단 창설/가입',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 유저들의 관심을 지속시켜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more
'디아블로4' 출시 눈앞...블리자드 차별화 자신 넷마블, 14개 신작으로 실적 반전 기대 위메이드 '위믹스 번 플랫폼' 공개 外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웹툰, 日서 글로벌 최초 공개 外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공식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한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전 체험 신청은 5월 11일부터 진행 중이다. 사전 체험에 선정된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PBE서버를 체험할 수 있다. 파트너 크리에이터에게는 유료 재화 지원을 비롯해 전용 디스코드 채팅 채널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PBE서버에서는 신규 영웅 '그레이스톤'과 6월 말 업데이트 예정인 '아델'을 비롯한 신규 모드인 'ARAM(무작위 총력전)'의 사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라인전 ▲정글 ▲수호자 ▲현상금 시스템 ▲부쉬 ▲포털 등의 개선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 1 결승 진행


넥슨은 오는 13~14일 양일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이하 KDL)' 프리시즌 1 결승전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승전은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326명의 관중과 함께 진행된다. 개인전 경기는 오는 13일 실시되며 강력한 우승후보 NEAL(리우창헝)과, InSoo(박인수) 등 8명의 톱클래스 선수들이 출전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에는 'KWANGDONG FREECS'와 'Liiv SANDBOX'가 팀전 우승 트로피를 두고 맞붙는다.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은 '넥슨캐시' 1만 원과 1만 루찌(Lucci)를 획득할 수 있다. 경기는 KDL 공식 유튜브 채널, 아프리카 TV, 트위치 채널에서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컴투스, '크로니클' 영웅 레이드 및 신규 콘텐츠 추가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에 영웅 레이드와 신규 균열 망각의 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업데이트된 영웅 레이드는 클리어 시 신규 신화 장신구를 비롯해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와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균열 콘텐츠인 '망각의 길'도 추가됐다. 퀘스트 6막 33장을 클리어하면 주말마다 입장할 수 있으며, 클리어 시 장비와 룬 강화 재료인 '천공석'과 성장 재료 '초월의 기운', '초월의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강력한 태생 5성 소환수인 물 속성 선인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수의 모험일지'엔 '하그의 모험'이 추가됐다. 오는 19일까지 해당 콘텐츠를 모두 클리어하면 귀여운 동화 콘셉트의 하그 형상변환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초월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는 7일간의 특별 출석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이외에도 공식 포럼 인증샷 이벤트와 게임 접속 이벤트가 병행된다.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뒤틀린 망령 카일론'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뒤틀린 망령 카일론'을 업데이트했다고 12일 밝혔다. 뒤틀린 망령 카일론은 광속성의 5성등급 도적 영웅이다. 전투시 매 턴 자신에게 '반격' 버프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격 시 발동하는 '섬광참'은 적 전체를 공격하고 1턴간 자신에게 보호막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생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강화 효과를 가진 적 영웅이 턴을 종료할 경우 '투지'를 획득하며 투지가 최대 수치에 도달하면 이를 모두 소모해 자신의 행동 게이지를 증가시키고 '광기' 버프를 획득한다. 세번째 스킬인 '진혼의 검'은 적 전체를 공격해 높은 고정 피해를 입힌다. '광기' 상태라면 고정 피해량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중장기 전투에서 뛰어난 효율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