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위메이드 '위믹스 번 플랫폼' 공개 外
이효정 기자
2023.05.11 08:00:23
10일 공개된 '위믹스 번 플랫폼' 이미지.(제공=위메이드)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위메이드 '위믹스 번 플랫폼' 공개

위메이드는 위믹스3.0(WEMIX3.0) 메인넷 메가 에코 시스템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위믹스 번(WEMIX BURN) 플랫폼'을 10일 공개했다. 위믹스 번 플랫폼은 '위믹스 번 프로그램'을 통해 소각된 위믹스 수량과 디플레이션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위믹스 번 프로그램'은 ▲매스 번(Mass Burn) ▲배치 번(Batch Burn) ▲오토 번(Auto Burn) 등 세 가지 유형으로 구성된 소각 정책으로, 플랫폼 출범에 맞춰 본격 시행된다. 매스 번은 재단 정책에 따라 위믹스의 가치를 200달러까지 상한가로 설정하고, 10달러 단위를 기준으로 이전 최고가를 갱신하는 경우 총발행량의 1%를 재단 보유 물량에서 소각한다. 배치 번은 위믹스 재단의 투자 수입 일부를 바이백, 소각하는 형태다. 오토 번을 통해 위믹스 재단은 플랫폼 수입의 25%를 지속 소각할 방침이다.


엔씨소프트 리니지W '헤리티지 클래스: 전사' 사전예약 실시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에서 '헤리티지 클래스: 전사'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니지W 이용자는 24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전사' ▲신규 영지 '물의 도시 하이네' ▲신규 월드 '린드비오르' 등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3일까지 리니지W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시 바로 등록 가능한 쿠폰을 받는다. 


넥슨 '프라시아 전기' 3차 주둔지 오픈

관련기사 more
카겜 '오딘' 앞세워 日 공략 디아4 체험존 '헬스테이션' 영등포시장역에 外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웹툰, 日서 글로벌 최초 공개 外 엔씨 'TL' 베타 테스터 모집 外

넥슨은 오는 14일부터 MMORPG '프라시아 전기'의 3차 거점전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거점은 '은빛장원', '소금 벌판', '토룡곡', '모래칼날' 등 총 네 개의 주둔지로 거점을 소유하고 있는 엘프를 처치하여 탈환할 수 있다. 거점을 봉유한 결사(길드)는 회피, 스킬 명중, 무기 추가 공격력 등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주둔지 최초 탈환에 성공한 결사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희귀 방어구 침식 해제 주문서 2개', '희귀 방어구 기록서 5개', '희귀 심연석 선택상자 7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21일 오후 11시 기준으로 거점을 보유한 결사는 2주간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하는 아이템 '승리의 인장Ⅰ', '고급 탈것 소환(11회)', '고급 형상 소환(11회)' 등 최종 점령 보상을 얻을 수 있다. 3차 주둔지 오픈을 맞아 넥슨은 오는 21일까지 결사원들의 결속력을 다지는 '3차 주둔지 탈환 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 영상 시리즈 1000만 뷰 돌파


컴투스는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컴프야V23) 등 KBO 기반 야구 게임 라인업의 올 시즌 홍보 영상 시리즈가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야구의 시간' 영상은 10여편의 시리즈로 공개됐다. 개막일 직전 선보인 시즌 개막 편 영상은 한 달여 만에 단일 조회수 110만 건을 훌쩍 넘기고 같은 날 공개한 '만나요 야구장에서' 영상은 150만 건을 넘겼다. 한편, 컴투스는 올해 야구게임 라인업을 통해 15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낼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컴투스 야구 게임 라인업은 지난 4월 역대 월 최대 매출을 기록했고 지난 1일 일 매출 합산 약 30억원에 도달해 하루 최대 매출 기록을 경신했다.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콘텐츠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와 시테일이 공동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한정 캐릭터 및 신규 보스 배틀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한정 캐릭터는 '★5 [여름의 미소녀 병기 네프팀]', '★5 [여름날 쉬어가는 모험 사나이 레온]', '★4 [독니의 여탐정 빌지아]', '★3 [빗속의 즐거운 발걸음 피 노노아]' 등이다. 신규 보스 콘텐츠도 추가됐다. 메인 퀘스트 10장 '종국의 시원' 전편과 함께 보스 '그리즐리', 강림 토벌 '폐룡 시리즈'가 이용자들과 만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2일까지 '★5 [여름의 미소녀 병기 네프팀]'을 포함한 한정 캐릭터 2종과 신규 캐릭터 2종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에게 매일 '성도석'과 '꿈꾸는 문장'을 제공하고, 오는 6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선물 '성도석 3000개'를 지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