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外
이효정 기자
2023.04.27 14:23:12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이미지.(제공=위메이드)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정식 출시 


위메이드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이 개발하는 MMORPG 신작 '나이트 크로우'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최신 기술력을 집대성한 신작이다. 광원 효과, 질감, 그림자 등 극사실적인 연출로 시각적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아름답고 광활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쟁을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5일까지 '페리아 드 나이트' 이벤트를 개최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제1 페리아' ▲다양한 미션 수행 시 보상을 선물하는 '제2 페리아' ▲하루 세 번 정해진 시간에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3 페리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THRONE AND LIBERTY' 5월 한국 베타 테스트 진행


엔씨소프트는 5월부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한국 베타 테스트(Beta Test)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부터 14일까지 TL 브랜드 사이트에서 베타 테스트를 신청할 수 있다. TL 베타 테스트는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PC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1주일 동안 TL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먼저 체험해볼 수 있다. 최문영 PDMO(수석개발책임자)와 안종옥 개발 PD는 "사내 및 소규모 테스트를 진행했지만, 좀 더 객관적인 이용자 의견을 받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베타 테스트를 결정했다"며 "현재 버전을 숨김 없이, 있는 그대로 이용자분들에게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리니지 철옹성'을 부순 또 다른 리니지 위메이드 '위믹스 번 플랫폼' 공개 外 위메이드 4개 분기 연속 적자...2Q 신작효과 기대 컴투스 '서머너즈 워' 웹툰, 日서 글로벌 최초 공개 外

크래프톤, '디펜스 더비' 얼리 액세스 테스트 시작


크래프톤은 자사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오는 5월 11일까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의 얼리 액세스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얼리 액세스 테스트는 디펜스 더비 정식 출시에 앞서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얼리 액세스 테스트를 통해 디펜스 더비가 작년 글로벌 사전 테스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과 모드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얼리 액세스 테스트 기간 동안 이벤트 모드도 선보인다. '더비 난투 – 미러전'은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덱으로 경쟁하는 모드로 보유한 덱에 구애받지 않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모두가 같은 덱을 사용하는 만큼 치밀한 심리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조이시티,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6주년 이벤트 사전예약 돌입


조이시티는 오는 5월 10일까지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의 서비스 6주년 이벤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6주년을 맞이하여 신규 및 복귀 유저, 기존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고급 항해사 초대권, 포획 도구, 가속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6주년 기념 이펙트가 제공되며,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6주년 축하 기념 선물'도 획득 가능하다. 사전 예약과 함께 신규 22티어 고급 함선 '더 헌터'가 출시된다. '더 헌터'는 내구도에 특화된 함선으로 포격선에서 많은 공격을 견뎌내는 강인한 몸체를 가진 함선이다. 이외에도 마스터 레벨, 보석 세공, 대선단 등의 콘텐츠가 이용자 편의에 맞춰 개선된다.


넥슨, '넥슨 현대카드' 2023 혜택버닝 이벤트 선봬


넥슨은 오는 6월 29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3종에 총 35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2023 혜택버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20만 원 이상 사용한 회원은 17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또는 17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중 하나의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는 넥슨캐시, 세라, 테라 등으로 교환할 수 있고, 이벤트 대상 게임은 'FIFA 모바일', '히트2', 'V4',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메이플스토리M' 등 5종이다. 넥슨 현대카드 사용 금액의 최대 18%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넥슨은 4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6개월간 넥슨 현대카드와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월 최대 3만 원 한도로 각각 10%와 15%의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CHECK' 고객은 오는 6월 29일까지 누적 1만 원 사용 시 넥슨 현대카드 1만 포인트 또는 1만 원 상당 게임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게임 쿠폰 구매와 넥슨 캐시 전환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특화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