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ICK]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NFT '세나콩즈' 발행 外
이 기사는 2022년 07월 08일 16시 1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넷마블이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국내 NFT기업 메타콩즈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발행하는 '세나콩즈' NFT. (출처=넷마블)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NFT '세나콩즈' 발행


넷마블이 신작 게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과 국내 NFT기업 메타콩즈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세나콩즈' NFT를 발행한 뒤 30일까지 자선 경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나콩즈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인기 영웅 11종으로 구성됐다. 영웅별로 한 개씩만 발행되는 PFP(프로필 픽쳐) NFT 형태로 구현됐다. 자선 경매 이벤트는 글로벌 NFT 마켓플레이스 '오픈씨'에서 세 차례 열린다. 개별 이벤트의 기간은 1차 11일 오전 10시~16일 오후 10시, 2차 18일 오전 10시~23일 오후 10시, 3차 25일 오전 10시~30일 오후 10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오픈월드 MMORPG로 7월 28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일본 고단샤의 만화 IP '샹그릴라 프론티어'. (출처=넷마블)

넷마블, '샹그릴라 프론티어'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 참여


넷마블은 일본 출판사 고단샤의 만화 IP인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애니메이션 제작위원회에 참여하면서 이 IP 기반 게임 개발에도 착수한다고 8일 밝혔다.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고등학생 주인공이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를 플레이하면서 겪는 모험담을 담은 만화 작품이다. 일본에서 누적 조회수 5억건을 넘긴 웹소설을 원작으로 삼았다. 이 작품의 애니메이션은 다음해 일본 현지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같은 IP 기반 게임은 '세븐나이츠' 시리즈를 만든 넷마블넥서스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을 담당한다.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퍼즐 게임 '북극의 낙원'. (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신작 '북극의 낙원' 스팀 출시


그라비티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가 다음달 2일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신작 퍼즐 게임 '북극의 낙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북극의 낙원은 전 세계 인디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한 발굴 프로젝트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를 통해 발굴됐다. 북극 빙하를 무대로 전체 150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이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등 전체 19개 언어로 서비스된다. 그라비티게임어라이즈가 이 게임의 퍼블리셔를 맡았다.


미투온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가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했다고 8일 밝혔다. (출처=미투젠)

미투온,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 상장


미투온은 미투온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가 후오비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하는 절차를 완료했다고 8일 밝혔다.


미버스는 올해 MEXC 글로벌 거래소에 이어 후오비 글로벌 거래소에도 상장하게 됐다. 후오비 글로벌은 2013년 설립된 가상자산 거래소로 코인마켓캡 기준 세계 9위 규모다. 미버스는 현재 빗썸, 코인원, MEXC 글로벌, 디지파이넥스, 후오비 글로벌 등에서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MEXC 글로벌 거래소와 메인넷 연동이 완료됐고 후오비 글로벌을 비롯해 기존에 상장된 가상자산 거래소와도 연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게임 PICK 31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