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스튜디오산타-나이트프랭크, 제주 리조트 브랜드자문 계약
장희수 기자
2023.01.17 16:03:17
풀빌라 포함 225개 객실 규모

[딜사이트 장희수 기자] 코스닥 상장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이하 스튜디오산타)가 글로벌 부동산 기업 나이트프랭크(Knight Frank)와 손잡고 제주 리조트 개발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스튜디오산타는 나이트프랭크와 브랜드자문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튜디오산타는 지난해 11월 부동산 및 리조트 운영사 '열해당' 지분 100%를 인수하고 호텔 개발에 뛰어들었다. 호텔이 들어설 곳은 열해당이 22만2487㎡ 부지를 보유하고 있는 애월읍 유수암리다. 현재 열해당은 해당 부지의 휴양 및 콘도미니엄 등의 건축 인허가를 마친 상태다. 희림건축이 관련 설계를 진행 중이며, 향후 시공을 위한 건설사와 호텔 경영을 위한 위탁사 선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리조트는 추후 콘도미니멈 분양 및 클럽회원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다. 리조트는 풀빌라를 포함해 호텔 객실 225개 규모로 조성된다. 함께 스파, 헬스클럽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해당 리조트의 장점은 뛰어난 접근성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애월읍 부지는 제주항, 제주국제공항 등과 인접해 있으며 주변에는 골프장과 관광시설도 위치하고 있다.

관련기사 more
스튜디오산타, '영화사 안다미로' 윤혜진 대표 영입 스튜디오산타, 올해 첫 공개오디션 진행 스튜디오산타, '사랑이라말해요' 디즈니+ 공개 스튜디오산타, 넥스턴바이오 CB 풋옵션 물량받기

스튜디오산타 관계자는 "나이트프랭크와 협업으로 색다른 공간을 갖춘 리조트를 조성하겠다"며 "또한 종합엔터테인먼트인 스튜디오산타의 면모를 살려 한국 콘텐츠 산업 성장에도 기반이 될 공간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