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호반건설·호반산업, 2022년 하반기 경력 공개채용
김호연 기자
2022.09.29 17:12:00
서류 접수 10월 7일까지…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예정
호반그룹의 사옥 호반파크 전경. 사진제공=호반그룹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호반그룹은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이 다음달 7일까지 2022년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건축 시공 ▲건축 공무 ▲토목 시공 ▲안전 관리 등 4개 분야다.


자격 요건은 해당 분야 관련 업무 유경험자이며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안전 관리 분야는 건설안전산업기사 또는 산업안전산업기사 취득 후 7~10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1군 건설업체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 서류 접수 마감일은 오는 10월 7일이다. 자세한 일정과 방법은 호반건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입사 지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날 저녁 8시와 오는 10월 4일 오후 3시에 '잡다(JOBDA)'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호반 인사 담당자가 채용 관련 내용에 대해 설명하고 현장에서 근무 중인 직원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호반 HR팀 담당자는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호반건설, SK임업과 환경 분야 공동사업 추진 MOU 2022 호반혁신기술공모전 "혁신기업 동반자 될 것" 호반건설, 아산 탕정중 증축에 모듈러 공법 적용 호반TBM, 600억 유상증자 결정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