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갈라, EA 부사장 출신 총괄 디렉터 영입 外
원재연 기자
2022.08.22 07:55:14
이 기사는 2022년 08월 22일 00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갈라, EA 부사장 출신 총괄 디렉터 영입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갈라는 마크 스택스(사진) 게임 디렉터를 게임 '타운스타'의 총괄 영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마크 스캑스는 일랙트로닉아츠(EA) 부사장 출신으로 SNS 기반 게임 기업 징가(Zynga), 인도 게임사 문프로그 랩스 등을 거쳤다. 갈라는 이번 총괄 디렉터 영입을 통해 타운스타의 게임성 강화에 나선다. 타운스타는 갈라가 직접 개발한 첫 번째 P2E 게임이다. 갈라 관계자는 "게임 개발 역량을 입증받은 마크 스캑스가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블록체인 게임 유저들에게 '재밌는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 말레이시아 세인트메리 국제학교와 MOU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는 말레이시아 셔턱 세인트메리 국제학교와 디지털자산 교육 및 사회적 확산 협력에 대한 MOU를 체겨했다고 19일 밝혔다. 셔턱 세인트메리 국제학교는 교내 우수한 디지털교육콘텐츠를 자체적으로 제작 및 관리해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로부터 교육기관 분야  '우수디지털자산인증'을 획득했다. 향후 디지털자산과 관련된 교과 및 비교과 과정을 대상으로 '디지털자산 전문가 자격' 및 'NFT 전문가 자격' 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다. 원은석 국제디지털자산위원회 이사장은 "본 협약이 시민중심 디지털 자산 글로벌 확산 운동의 의미있는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여 건전한 디지털 자산 시장 형성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슈박스, 코인 예측 알림 플랫폼 시그널체크 출시

 

블록체인 스타트업 슈박스가 코인 예측 알림 플랫폼 시그널체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시그널체크는 슈박스가 출시한 코인 알림 플랫폼이다. 사용자들은 시장상황에 맞는 AI 알고리즘 알림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시세 예측 적중률은평균 89%다. 슈박스 관계자는 "사용자가 원하는 코인 예측 정보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이라며 "누구나 휴대폰만 소지하고 있으면 정보를 받을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크라토스 여론조사 결과, 국민 10명중 6명 "가상자산, 증권 아니다"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여론 앱 크라토스는 지난 12~15일 진행된 '암호화폐 증권성 여부 논쟁… 당신의 생각은?'이라는 설문에서 참여자 34.35%가 '증권도 상품도 아닌 제3의 자산'이라고 응답했다고 19일 밝혔다. '증권 아닌 상품이다'라는 응답은 32.84%로 나타났고, 23.23%의 응답자는 '암호화폐는 증권이다'라고 답했다. 9.58%의 응답자는 '잘 모르겠다'라고 답변했다. 연령별로는 40대가 36.1%로 가장 높은 참여율을 보였으며, 20대에서 50대로 갈수록 암호화폐가 증권이 아니라고 답한 비중이 늘어났다. 50대의 44.8%는 암호화폐가 '제3의 자산'이라고 답해, 전 연령 중 가장 응답 비율이 높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3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지닥, 이더리움 '더 머지' 대응 준비 완료 外 델리오, 크립토 투자자를 위한 '위클리 아카데미' 오픈 外 메타플래넷 '노바1492 콜라보레이션 NFT' 론칭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