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빗썸메타, NFT 레이블 '네모클럽' 사전공개
원재연 기자
2022.08.12 08:01:17
이 기사는 2022년 08월 11일 18시 12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빗썸메타, 자체 NFT IP 'NAEMO CLUB' 사전 공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자회사 빗썸메타가 자체 NFT IP 브랜드 'NAEMO CLUB(이하 네모 클럽)'을 사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네모 클럽은 일종의 NFT 레이블이다. 빗썸메타가 만든 IP를 바탕으로 개발되는 각종 NFT를 하나로 엮었다. 네모클럽은 다양한 프로필사진(PFP)과 브랜드 콜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모 생태계의 첫 번째 NFT는 '네모 제네시스'다. 빗썸메타는 오는 25일 NFT 런치패드 '네모 마켓'의 알파 버전 서비스를 정식 출시한다. 



람다256 '사이펄리', 아보카도와 패션 NFT 진출

 

블록체인 기업 람다256에서 출시한 NFT 마켓플레이스 '사이펄리'가 패션테크 기업 '아보카도'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보카도는 한국과 일본 전문 디자이너들과 게임, IT, 패션업계 출신들이 모여 지난해 2월 설립한 패션 테크 스타트업이다. 사이펄리는 아보카도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글로벌 패션 NFT 시장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 NFT내에 한정판 실물 선구매 권한이 포함돼 있는 형태로,사이펄리 마켓플레이스의 입점사들은 팬들에게 디지털 자산과 실물자산 모두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


관련기사 more
빗썸메타-올리브크리에이티브 MOU 체결 업비트, 디지털 자산 '한글 백서' 제공 外 리플, 트래블렉스 은행과 브라질에 ODL 출시 外 갈라, EA 부사장 출신 총괄 디렉터 영입 外

올바른 디지털자산 투자 방법,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유튜브서 배운다

 

두나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는 건강한 디지털자산 투자문화 조성과 투자자 보호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_official'을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We build trust'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 유튜브 채널은 디지털자산 업계의 신뢰 회복을 위해 다양한 팩트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이해붕 센터장이 출연하는 '투보센 Peterzen의 인사이트 캐치'는 투자자가 주목할 만한 디지털자산 인사이트를 다룬다. 업비트 투자자보호센터가 공개한 첫 콘텐츠는 '루미스-질리브랜드(Lummis-Gillibrand) 법안 완벽정리'로, 투자자는 11분짜리 영상을 통해 해당 법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NFT지갑 톡큰, 이터널에디션즈와 파트너십

 

멀티체인 기반 NFT 지갑 톡큰은 라이브 이벤트 NFT 플랫폼 이터널 에디션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NFT 공동 비즈니스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이터널 에디션즈는 소셔라오(Social DAO)를 지향하는 NFT 플랫폼이다. 아티스트, 기획자, 팬덤이 NFT를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이터널 에디션즈가 발행하는 각종 공연 및 전시회 NFT는 톡큰의 NFT 마켓플레이스 및 톡큰 브라우저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그룹별 회사채 발행금액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