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지닥, 이승호 운영책임 영입 外
원재연 기자
2022.08.08 18:05:13
이 기사는 2022년 08월 08일 17시 5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지닥, 이승호 운영책임 영입

 

가상자산 거래소 지닥(GDAC)을 운영하는 피어테크가 이승호 운영책임을 영입했다고 8일 밝혔다. 이승호 운영책임은 15년 이상 스타트업에 종사하며 기업을 성장시켜온 기업 성장 전문가다. 모바일 광고플랫폼 버즈빌공동창립자 및 COO, 무역 업무용 SaaS 스타트업 CEO를 역임했으며 국내 종합상사 대우인터내셔널에 재직했다. 지닥은 이 운영책임 영입으로 서비스 통합 관리와 글로벌 산업 진출에 속도를 더할 예정이다. 이 운영책임은 "그동안 경험했던 기억과, 새로운 곳에서의 도전을 통해 지닥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손꼽히는 글로벌 금융 기술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고객들이 더 즐겁고 자주 찾아올 수 있는 거래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르고, '리브 투 언' 앱 '부스트' 공개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아르고(Aergo)가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스타일 애플리케이션 '부스트(BOOOST)를' 8일 공개했다. 부스트는 리브 투 언(live to earn) 라이프 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사용자의 아바타를 만들고 걷기/달리기, 출퇴근, 소셜 활동을 통해 부스트의 유틸리티 토큰인 BYL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고는 "부스트는 일상 활동 기반 모델이라는 접근법과 기존 '투 언' 모델의 중장기적 생태계 구성을 모두 확보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HN, 생명 나눔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外 두나무,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20억원 기부 外 해시드, 블록체인 게임 인프라 스타트업 '리스토' 투자 外 빗썸메타, NFT 레이블 '네모클럽' 사전공개

반려동물 플랫폼 'CAN' 백서 공개

 

블록체인 반려동물 플랫폼 CAN(Companion Animal Network)가 백서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CAN은 펫케어 문화, 라이프스타일, 의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CAN마일리지와 파트너사 마일리지 변환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했다. 향후 오프라인 동물병원, 애견동반 펜션 등 라이프 서비스 산업 파트너사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기태형 CAN 대표는 "반려동물들의  삶에 파양이나  유기가없고  사람과 동일 선상에서 바라볼 수 있는 시각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산업 전반의 반려동물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바이비트 '2022 라스트 서머 트레이딩 대회' 개최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가 '2022 라스트 서머 트레이딩 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바이비트의 가상자산 트레이딩 대회 'WSOT 2022((World Series of Trading 2022)' 팀전에서 한국인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한국인을 대상으로 특별히 개최됐다. 이번 대회 총 상금은 10억 달러(한화 1억 3000만원)으로, 오는 15일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등록할 수 있다. 대회는 17일 자정부터 31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바이비트 계정에 최소 100달러(100 USDT) 이상이 있어야 하며, USDT 외 기타 자산은 본 대회 참가 조건에 포함되지 않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