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J웰케어, 이너뷰티 시장 공략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4.06 10:11:48

◆CJ웰케어, 이너뷰티 시장 공략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CJ제일제당에서 올 1월 분할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 Wellcare(CJ웰케어)가 이너뷰티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CJ웰케어는 13년간의 차별화된 R&D 노하우를 담은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피부 보습' 기능성을 인정 받은 'Collactive 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비 인텐스 콜라겐'은 CJ웰케어의 독자적인 배합 기술을 더해 항산화 효과를 한층 높였다는 설명이다.


◆CU, '팔도한끼'로 밀키트 사업 도전장


관련기사 more
이마트, '스마트팜 채소' 운영 확대 外 GS리테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外 롯데푸드, 밀키트 스타트업 '푸드어셈블'에 투자 外

CU는 이달 6일 '팔도한끼 끓여먹는 밀키트' 시리즈를 출시하고 밀키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CU의 '팔도한끼 끓여먹는 밀키트' 시리즈는 의정부식 부대찌개, 강릉식 순두부찌개, 종로식 된장찌개, 부산식 반반 순대국 등 4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CU가 자체 밀키트 상품을 선보이며 밀키트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은 편의점 장보기 문화가 대중화됨과 동시에 집에서 간단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들이 늘어난게 주효했다는 설명이다.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꿀주'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15일 소주 '처음처럼 꿀주'를 출시한다. '처음처럼 꿀주'는 알코올 도수 15도로 '처음처럼'에 맥주 향과 꿀 향을 더했고 소주 특유의 알코올 향을 줄였다.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게 했으며 가성비 좋은 소맥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라벨은 흰색과 초록색으로 이루어진 줄무늬 모양과 꿀벌이 날아간 듯한 점선을 배치해 꿀벌과 꿀을 연상할 수 있도록 3종으로 디자인했다.


◆배달의민족, 전문가 랜선 상담소 연다



배달의민족이 오는 5월 자영업자의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을 앞두고 식당 사장님들의 세무 고민을 덜어들이기 위해 온라인 상담소를 연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사장님들의 장사 고민을 해결하고자 비대면 고민해결 프로그램인 '전문가 랜선 상담소' 세무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문가 랜선 상담소'는 창업, 위생, 브랜딩 등 각 분야 전문가를 섭외해 자영업자들의 장사 고민을 비대면으로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배민은 이번 세무편을 시작으로 노무, 회계, 법률 등 사장님들께서 어려움을 겪는 전문 분야에 대한 전문가 랜선 상담소를 운영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건기식 라인업 확대



풀무원다논이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2종을 첫 출시하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티비아 장솔루션 골드'와 '간솔루션 골드'는 풀무원다논이 처음 출시하는 이중제형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은 정제와 액상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성분을 사용해 제품력을 강화했다. 풀무원다논의 이중제형 제품은 정제와 액상을 한 용기에 담아 한 번에 쉽게 섭취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쿠팡, 대한민국 숙박대전 참여



쿠팡의 여행 자회사 주식회사 떠나요(ddnayo)가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에 참여한다. 'ESG와 함께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하는 대규모 숙박상품 할인 행사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떠나요를 포함한 국내 온라인 여행사 49개사를 통해 전국 숙박시설 7만여 곳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떠나요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펜션 상품을 총 결제금액 7만원 이하 시 2만원, 7만원 초과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과 함께 제공한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 선봬



매일유업이 마시는 알로에 발효유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알로에 드링킹 요거트는 국내 최초의 이중소재 기능성 발효유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부건강 두 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로에겔을 담았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LGG유산균을 200억 마리나 함유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KB금융지주_늘봄학교(4)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