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GS리테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4.12 10:46:18

◆GS리테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개최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GS리테일은 오는 13일부터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올해 첫 채용설명회를 연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도 같은 날 서류 접수를 시작하며 27일 마감된다. GS리테일이 메타버스를 통해 채용설명회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13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참여 신청을 받는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지원자들은 20~22일 진행하는 라이브 채용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포켓몬스터 스낵 3종' 선봬


관련기사 more
GS리테일, 주력 사업 부진에 1Q 영업이익↓ 풀무원, 여름 시즌 맞춰 메뉴 경쟁력 강화 外 AK플라자, 평택점에 소파 전문 매장 선봬 外 이마트, '스마트팜 채소' 운영 확대 外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오는 14일 '포켓몬스터 스낵 3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토이저러스 포켓몬스터 스낵은 '피카츄의 찐한초코별(78g)', '꼬부기의 초코칩콕콕(130g)', '파이리의 달콤딸기별(60g)' 총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되며 전국 롯데마트 점포 및 토이저러스 점포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스낵 제품에는 포켓몬 50종을 수집할 수 있는 스티커가 랜덤으로 1장씩 동봉돼 있다.


◆롯데온,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 론칭



롯데온은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80여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해 롯데가 엄선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화장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많은 점을 고려해 '선물하기' 서비스도 개선했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을 운영해 가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리온, 온라인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출시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했다. 케이스에는 벚꽃이 핀 야외로 봄 소풍을 간 오리온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았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 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들어있다. 


◆이마트, '건강·친환경 페스타' 개최



이마트는 '건강·친환경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이마트 건기식 PB(자체브랜드) '바이오퍼블릭' 프리미엄 2종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50% 할인받을 수 있다. 14일부터 일주일 동안에는 고려은단, 센트룸, 네이처메이드, 바이오퍼블릭 비타민 등 비타민 전 품목을 e카드로 구매할 경우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에서도 동시 진행돼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선봬



CJ제일제당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4종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즐거운 한입스낵'을 테마로 미니치킨너겟, 미니돈카츠, 체다치즈볼, 고구마치즈볼 등 네 종류로 선보였다.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를 비롯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했다.


◆현대그린푸드, 헬스케어푸드 특화 편집매장 오픈



현대그린푸드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 식품관에 자체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플래그십 매장 '그리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그리팅 스토어는 건강식단, 건강반찬 등 공식 온라인몰인 '그리팅몰'에서 판매중인 케어푸드 제품과 비건·비타민 등 건강과 관련된 식품을 모두 취급하는 헬스케어푸드 특화 편집매장이다. 33㎡ 규모로 그리팅 제품 220여종을 비롯해 총 380여종의 건강과 관련된 식품을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