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국필립모리스, 수출용 담배생산 늘린다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23 09:17:25

◆한국필립모리스, 수출용 담배생산 늘린다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수출 전용 담배 제품 공급을 위해 경남 양산 공장의 생산량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생산량 확대는 해외 시장에 대한 한국필립모리스의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모회사인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의 생산 기지로서 양산공장의 중요성을 확고히 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수출을 위해 확대되는 물량은 올해 상반기부터 생산을 시작한다. 백영재 회사 대표는 "양산 지역과 국가 경제에 기여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며 "수출을 위한 담배 제품 생산량 확대는 한국필립모리스와 양산공장이 향후 지역 경제와 국가 경제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J올리브영, '뷰티사이클' 캠페인 확대


관련기사 more
한국필립모리스, '담배연기 없는 세상' 앞장서겠다 필립모리스, 3년 만 신제품 출시…시장 공략 가속화 쿠팡, 대구에 국내 최대 첨단물류센터 준공 外

CJ올리브영은 내년 2월 28일까지 전국 주요 플래그십·타운 매장에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재활용하는 '뷰티사이클(BEAUTY-CYCLE)'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뷰티사이클' 캠페인은 다 쓴 화장품 용기를 새로운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화장품 용기의 90%가 일반 분리배출 시 재활용이 어려운 만큼 접근성이 좋은 올리브영 매장에 수거함을 비치해 공병 수거율을 높이고 재활용 실천을 독려한다는 취지로 기획했다. CJ올리브영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이 캠페인을 시범 운영한데 이어 올해는 공병 1톤 수거를 목표로 캠페인을 본격 확대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 프러포즈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서울은 영화관을 빌려 프러포즈를 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 'The Only Scene for Proposal'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상기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 1박 ▲르살롱 2인 ▲롯데시네마 1시간 대관 이용권 ▲프러포즈 영상 제작 ▲객실 및 영화관 데커레이션 ▲샴페인 1병 ▲얼리 체크인 서비스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서울 내)가 제공된다. 먼저 투숙 일로부터 최소 14일 전 롯데호텔 서울 예약실을 통해 유선 예약이 필요하다. 예약 후에는 이벤트 전문 업체를 통해 프러포즈를 기획할 수 있으며, 프러포즈용 영상 제작을 포함한 제반 사항을 요청하면 된다. 영상은 최대 25장의 사진 및 동영상을 엮어 5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된다.


◆동원F&B,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


동원F&BSMS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그릴리'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직화햄 시장을 선도하고 차세대 냉장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그릴리'는 사각햄과 후랑크는 물론 닭가슴살, 베이컨 등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냉장햄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동원F&B는 '그릴리'를 올해까지 약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종합 단백질 식품을 제공하는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Total Protein Provider)'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단백질을 공급한다는 목표다.


◆G마켓·옥션, '캠핑·자전거 페어' 오픈



G마켓과 옥션은 본격적인 레저 시즌을 맞아 내달 3일까지 '캠핑·자전거 페어'를 진행하고 인기 레저 용품을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캠핑 ▲낚시 ▲자전거 ▲보드 등 대표적인 레저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이에 더해 전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세븐일레븐, '세븐 한끼 Dream' 프로젝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조손가정 청소년 지원과 신학기 응원을 위해 '세븐 한끼 드림(Drea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븐 한끼 드림 프로젝트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아동권리보장원'과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정상등교가 지연되며 조부모의 경제활동 위축 등으로 어려움이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 세븐일레븐은 아동권리보장원과 연계해 조손가정 청소년을 100명을 선정하고 당사 푸드 전용 모바일 상품권(2만5000원권)을 후원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상품권은 이달 내 지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CU, 지역 수제맥주 수익금으로 '끌림 리어카' 사업지원



CU는 소셜벤처 끌림과 손잡고 이달 수제맥주 판매 수익금 일부를 활용해 자원 수집 리어카를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CU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도권, 충청도, 전라도 등에서 활동하는 총 26명의 재활용 자원 수집 어르신의 리어카에 광고를 싣게 된다. 박정권 BGF리테일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가치 소비가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에게도 보탬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라며 "앞으로도 CU는 국내 최다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K몰, '샤샤라이브' 론칭 1주년 기념 특가 라방 진행



AK몰은 자체 라이브방송인 '샤샤라이브'의 론칭 1주년을 맞아 특가 라이브방송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방은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삼성금거래소(11시) ▲플레이모빌(15시) ▲남성 브랜드 연합전(17시) ▲더아이잗(19시30분)이 릴레이로 진행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