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대명 소노벨 청송, 5주년 특가 프로모션 外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3.08 09:30:18

◆대명 소노벨 청송, 오픈 5주년 기념 특가 프로모션

[딜사이트 최홍기, 최보람, 엄주연, 최재민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소노벨 청송의 오픈 5주년을 기념해 객실 레이트 체크아웃, 조식뷔페 50% 할인 등이 포함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과 조식뷔페(1인), 솔샘온천(1인)으로 구성됐다. 객실은 패밀리와 스위트 타입 가운데 이용할 수 있는데, 주중(월~목요일)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을 통해 조식뷔페와 솔샘온천을 이용하면 동행하는 4인까지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롯데푸드, 산업안전관리 직무 등 신입사원 채용 진행


롯데푸드는 오는 15일까지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직무는 ▲소방안전, ▲산업안전, ▲생산관리 총 3개 직무다. 지원자격은 2022년 4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22년 8월 졸업예정자다.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남성은 병역필 혹은 면제자의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해 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농심, 올해도 배홍동비빔면 모델 유재석

관련기사 more
민폐 고객 '개'를 'VIP' 대우하자 달라진 일? 롯데,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개설 外 신세계, 강남점에 '베이비 디올' 오픈 外 하이트진로, 식자재 중개 플랫폼 투자 外

농심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배홍동비빔면의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씨를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발빠른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의지다. 농심이 지난해 3월 선보인 배홍동비빔면은 배, 홍고추, 동치미로 맛을 낸 비빔면이다. 3400만 봉이 넘게 판매뇐만큼 올해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 비빔면 1등 브랜드에 도전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이 선보이는 광고는 유재석이 '배홍동 상사'라는 회사의 대표와 영업부장, 홍보과장 등 1인 3역으로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우유, 산불피해복구 성금 1억원 기탁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강릉 등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원을 기탁하고 이재민 및 산불 진화 인력을 위한 우유 및 음료 4만8000개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이번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 대한 복구 작업이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성금과 물품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G마켓·옥션, 봄 맞이 '마트·리빙'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은 이와 같은 소비 트렌드에 착안,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먹거리부터 생필품, 건강식품을 비롯해 가구,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강력한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먼저 20일까지 2주간 '푸드 앤 라이프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운영되는 프레시관, 푸드관, 라이프관에서 시즌 테마에 맞는 대표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화이트데이 준비를 위한 화이트데이 특별관도 13일까지 운영된다. 행사에는 ▲P&G ▲풀무원 ▲대상 ▲롯데제과 ▲유한킴벌리 ▲웅진 ▲종근당건강 ▲매일유업 ▲오설록 등 국내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관 별로 '오늘의 슈퍼 특가' 상품이 매일 3개씩 공개된다.


◆티몬, 교육 전문 라방 '만렙에듀' 론칭


티몬이 교육과 학습콘텐츠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라이브방송 '만렙에듀'를 티몬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티비온(TVON)'의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고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 방송한다. 오늘 8일 첫 정규방송에서는 새학기에 맞춰 대교의 창의력 미술프로그램 '눈높이아티맘'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 만렙에듀는 아동과 성인을 위한 교육콘텐츠와 관련상품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라이브방송 프로그램이다. 좋은 상품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유익한 정보도 함께 전달하는 교육방송으로 학생뿐만 아니라 학부모나 자기계발이 필요한 성인들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할 계획이다.


◆모두투어, 해외 허니문 기획전 오픈


모두투어는 `위드 코로나` 재개에 대한 기대와 해외 허니문 로망을 갖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이제는 해외로 2022년 허니문` 기획전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높고 현재 기준, 현지에서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국가는 몰디브, 사이판, 하와이, 칸쿤, 괌, 호주, 보라카이 등이 있다. 이중 몰디브는 각 리조트별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되는 `리조트 특별전`을 마련했다. 대표 리조트로는 콘스탄스 할라벨리, 쿠다푸시 몰디브, 웨스틴 미리안두 리조트 등이 있다. 특히 콘스탄스 할라벨리 리조트의 경우 도착 날 웰컴 초콜릿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이 제공되며 스파 트리트먼트 50% 할인, 허니문 리조트 크레딧 숙박일 자당 $100 등의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풀무원 "로스팅 짜장면 판매량 1000만개 돌파"


풀무원식품은 '로스팅 짜장면'이 출시 약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풀무원은 지난해 9월 '로스팅 짜장면 파기름', '로스팅 짜장면 고추기름'이라는 특별한 건면 짜장면(짜장라면) 제품 2종을 선보였다. 풀무원은 많은 소비자가 짜장의 진한 맛과 풍미유를 중시한다는 점을 반영해 이 제품을 기획했다. 또,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올해 2월에는 로스팅 짜장면의 프리미엄 제품인 '로스팅 짜장면 트러플오일'을 추가로 출시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