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박준우 기자] 코스피 상장사 '블루산업개발'은 설 명절을 맞아 평택시 진위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선물세트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진위면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최남일 진위면장을 비롯해 면사무소 직원과 마을 이장단, 블루산업개발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블루산업개발은 진위면 관내 취약계층 35세대를 선정해 쌀과 홍삼, 생필품 세트 등 명절에 필요한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후원에는 블루산업개발의 계열사인 CSA코스믹이 함께 참여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최남일 진위면장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블루산업개발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러한 관심과 지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면에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혁범 블루산업개발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산업개발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내 봉사 모임 '해밀회' 모금과 회사의 자체 지원을 통해 매 명절마다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취약계층 외 지역 고등학생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20년째 이어가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