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스탁론-딜사이트씽크풀스탁론
휴젤, 캐리 스트롬 글로벌 CEO 영입
최광석 기자
2025.10.13 16:11:51
엘러간 에스테틱스 총괄 사장 등 역임…미주 등 해외 사업 고도화 추진
캐리 스트롬 글로벌 CEO(제공=휴젤)

[딜사이트 최광석 기자] 휴젤이 세계적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전문가 캐리 스트롬(Carrie Strom)을 글로벌 최고경영자(CEO)로 영입했다. 최근 장두현 한국 CEO 취임에 이어 글로벌 CEO를 추가 선임하며 미주 지역 중심의 성장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휴젤은 13일 캐리 스트롬 글로벌 CEO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휴젤의 글로벌 사업 전반을 이끌게 된 스트롬 CEO는 2020년 5월부터 올해 2월까지 5년 여간 글로벌 제약사 애브비(Abbvie) 수석 부사장이자 엘러간 에스테틱스(Allergan Aesthetics) 글로벌 총괄 사장을 역임했다. 


2011년 엘러간(현 애브비)에 합류한 스트롬 CEO는 50개국 이상에서 보툴리눔 톡신 '보톡스', 히알루론산(HA) 필러 '쥬비덤' 등 50억달러 규모의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이끌었다. 이전에는 엘러간 미국 의료미용 부문 수석 부사장을 거쳤으며 화이자(Pfizer)에서도 11년간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로 활약했다.


스트롬 CEO는 "재능 있고 헌신적인 휴젤 임직원들과 이사회와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 내 리더십을 기반으로 글로벌 미용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해 전세계 고객과 환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기준을 높이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휴젤, 판관비 증가 탓 아쉬운 내실 'K-톡신' 열풍 발목잡는 족쇄 휴젤, C레벨 영역별 특화…'트라이앵글' 편대 구축 휴젤, 장두현 신임 대표 선임

휴젤은 현재 톡신 69개국, 필러 53개국에 진출하며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넓히고 있다. 특히 2024년 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보툴리눔 톡신 '레티보' 50유닛과 100유닛에 대한 품목허가를 획득한 이후 올해 세계 톡신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미국 진출에 본격적으로 닻을 올렸다. 회사는 스트롬 CEO 영입으로 올해부터 가시화된 미국 사업성과를 본격화하고 북미 지역을 필두로 한 세계 시장 확장 전략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 전망이다. 


차석용 휴젤 이사회 의장은 "캐리 스트롬은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으며 변화를 주도해온 전문가"라며 "미주 지역을 비롯해 글로벌 기업으로의 중대한 전환기에 있는 휴젤의 미래 가치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딜사이트S 아카데미 오픈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삼천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