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사이트 박준우 기자] AI 기반 디지털전환 전문기업 투비소프트는 오는 28일 코엑스 그랜드 볼룸관에서 개최되는 '제25회 공공솔루션마켓'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공공솔루션마켓은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와 전자신문이 주최하는 행사로, 공공기관 정보화 담당자들과 민간 기업을 연결하는 국내 최대 공공 정보화 시장 전문 컨퍼런스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콘퍼런스를 포함해 네트워킹 세션 및 전시 부스 운영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형민 투비소프트 팀장이 나서 투비소프트의 '생성형 AI 코드 추천 기능이 탑재된 넥사크로의 신기능'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투비소프트는 전시 부스를 통해 자사 UI·UX 개발 플랫폼인 '넥사크로 N v24'와 함께 '투비소프트 프로(UXPro·DevPro·ProGen)' 제품군과 AI 오토코딩 서비스 '넥사어시스트'를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솔루션 시연과 함께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을 통해 공공기관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도 제시할 계획이다.
투비소프트는 생성형 AI 코드 추천 기능과 Full-Stack Low-Code 개발 기능을 통해 신속하고 안정적인 행정·업무 시스템 구축을 지원할 방침이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공공기관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와 기술 개발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이 보다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