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APR)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선보인 콜라보 제품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은 출시 약 2달 만에 포맨트 콜라보 에디션 사상 최단기 완판을 기록했다. 지난해 11월 25일 포맨트 공식몰을 통해 첫 선을 보였던 해당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시즌 한정판 콜라보 제품이다.
포맨트는 계절마다 해당 계절의 느낌을 향기로 표현한 한정판 에디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겨울에는 포근한 '코튼 허그' 이불을 덮고 잠든 짱구의 모습을 표현했다.
해당 에디션은 자사몰에서 출시 이후 7일 만에 완판을 기록했으며 타 채널에서는 초도 물량 완판 이후 추가 발주를 진행하며 최초 출시 시점을 기준으로 약 2달 만에 전체 물량을 전량 소진했다.
에이피알은 향후 포맨트의 시즌 한정판 에디션을 지속 선보이는 한편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콜라보를 지속 진행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자사몰 내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별도 개설하고 그간 론칭한 콜라보 제품을 게시해 다음 콜라보를 향한 소비자 기대감도 끌어올릴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받아 온 포맨트 코튼 허그가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만나 소비자 소장욕구을 자극한 덕에 판매 채널별로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며 "향후에도 자사 제품과 좋은 시너지를 보이는 이색 콜라보를 계속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