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한은비 기자] 국내 밸류업 플랫폼 이도(YIDO)가 운영하는 부산 해운대의 프리미엄 스파·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라스트 위크(LAST WEEK)' 이색 프로모션을 23~31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유치원생·초등학생과 부모 2인이 방문할 경우 입장료를 최대 3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에어부산 탑승 영수증(한 달 내 이용) 지참 시에는 입장료를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클럽디 오아시스 이용 영수증을 갖고 ▲엑스더스카이 ▲태종대 오션플라잉 ▲씨라이트부산아쿠아리움 ▲뮤지엄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등 부산의 주요 명소를 찾을 경우에도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클럽디 오아시스 6층에 있는 VIP 면역 공방에서는 특별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파티룸 패키지를 45% 저렴한 가격으로 하루 2회 한정 수량 판매한다. 구매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23~31일 2025년 타임캡슐 이벤트를 통해 현장 방문 선착순 10팀을 대상으로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타임캡슐 이벤트는 클럽디 오아시스 5층 포토존 앞에서 '2025년 셀프 편지'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기간인 24~25일에는 실내 파도 풀에선 방문객을 위한 풀 파티(POOL PARTY)를, 5층 포토존 앞에선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해 첫날 해돋이를 보고 방문한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떡국 한정 패키지도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