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추석 명절 행사 개시
3인 이상 가족·페스티벌 방문객 대상 최대 53% 할인
[딜사이트 한은비 기자] 부산 해운대구 온천·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클럽디 오아시스를 운영하는 이도(YIDO)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 ▲3인 이상의 가족 방문 시 할인 및 통합 종일권 무료 업그레이드 ▲KTX·에어부산 탑승권 지참 시 최대 4인 할인 등의 내용을 담았다. 연인들을 대상으로 커플 사진과 관련 아이템을 인증할 경우 종일권 1+1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부산 여행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오는 16일부터 11월 말까지 부산시 '페스티벌 시월'의 입장권을 제시하면 통합 종일권 기준 최대 53%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월 9일 열리는 '제19회 부산 불꽃 축제'를 클럽디 오아시스 내 야외 수영장과 오션뷰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권도 판매한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운대 바다와 이어지는 부산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풀', 5가지 테마의 찜질방,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캐빈 사우나', 온천수를 사용한 '청수당 노천탕' 등의 시설을 갖췄다. 부산 최초로 '국민 보양 온천'과 '부산 우수 웰니스 관광지'에 뽑히기도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