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딜사이트 이세정 기자] ㈜한진이 고객사와 동반 성장을 축하하는 '언박싱 데이'를 개최한다.
한진은 내달 10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제2회 한진 언박싱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처음 열린 언박싱 데이는 매년 한 번씩 한진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이커머스 셀러 등 고객사와 함께 시장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서로의 성장을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기획됐다.
'세계 무대로의 여정, 글로벌을 향해 우리의 미래를 여는 시간'을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는 택배를 받는 소비자가 상자를 개봉할 때의 설렘을 비유하는 언박싱이라는 단어를 타이틀로 사용했다. 상자 안에 담긴 고객의 무한한 가능성, 잠재력, 새로운 도전을 한진과 고객사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진은 언박싱 데이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컨퍼런스 뿐 아니라 재미와 체험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와 네트워킹을 극대화하는 페어를 결합한 신개념의 행사로 만든다는 포부다.
조현민 한진 사장은 "새로운 개념의 컨퍼런스와 페어를 결합해 함께하는 성장을 꾀하는 무대(언박싱 데이)는 물류업계뿐 아니라 흔히 보기 힘든 차별화된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라며 "한진 뿐 아니라 고객사들이 함께 하는 우리의 성장을 이야기 하는데 성장 동력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언박싱 데이는 총 300명 이상의 규모로 펼쳐지며, 주문부터 배송까지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도 시장 진출을 돕는 한진의 원클릭 사이트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