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박성준 기자] 경기도 동탄2신도시에 고급 단독주택단지가 새롭게 조성된다.
부동산 개발업체 엠디엠은 하이엔드 단독주택용지 '동탄더힐'을 이달 공급한다고 1일 밝혔다.
'동탄 더힐' 분양 물량은 총 55가구다. 하이엔드 단독주택단지를 컨셉으로 주거상품을 구성했다.
동탄 더힐은 동탄2신도시 BD19블록(경기도 화성시 산척동 675)에 위치한다. 총 대지면적 2만5487.60㎡에 각 필지별 전용면적은 300~525㎡다.
지난 10월 착공에 돌입했고 내년 7월 준공예정이다. 엠디엠의 자금력을 바탕으로 토지대금 392억원을 PF(프로젝트파이낸싱)없이 전액 현금납부하고 착공에 들어갔다. 시공사는 유선종합건설이다.
블록형 단독주택용지로 조성해 일반 단독주택과 달리 보안 시큐리티가 강화됐다. 단지 내 게이트 및 CCTV등이 설치되고 공동으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전체 단지가 일조 및 채광에 유리한 친남향으로 집을 지을 수 있도록 방사형으로 배치했다.
지상 1층에는 주차없이 마당정원 또는 수영장 등을 크게 조성할 수 있게 했다. 지상 1층의 마당정원에는 조경을 비롯한 수영장, 바비큐장, 홈캠핑장 등 가족들만의 공간을 구축했다. 또한 벙커형 지하주차장에는 주차장을 비롯한 유틸리티 공간을 마음껏 커스텀 할 수 있도록 했다.
교통입지는 동탄역 SRT, GTX-A를 통해 서울 수서까지 19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2029년 개통예정인 동탄트램1호선을 통해서 동탄역까지 3정거장 만에 도달할 수 있다.
동탄더힐은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달리 별도의 청약이나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필지를 바로 계약할 수 있다. 또한 중도금 30%를 무이자로 대출 받을 수 있어 초기 투자부담을 낮췄다.
분양 관계자는 "동탄더힐은 동탄대로와 왕배산을 끼고 있고 동탄호수공원을 걸어서 누릴 수 있는 명당의 입지환경을 가져 도심 속 럭셔리 단독주택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상위 0.1%를 위한 부촌단지"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