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 "조직 효율화 통한 생산성 강화"
범찬희 기자
2024.01.04 09:14:19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시장 트렌드·고객수요 대응"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가운데)이 지난 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모두투어 본사에서 '2024년 시무식'을 열고 임직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모두투어)

[딜사이트 범찬희 기자] 유인태 모두투어 사장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구성원들에게 조직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 강화를 주문했다.


유 사장은 지난 3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모두투어 본사에서 개최된 '2024년 시무식'에서 "2024년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 시장의 트렌드와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변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조직 효율화를 통한 생산성이 강화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두가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유 사장은 임직원들에게 지난해 성과에 대한 격려도 보냈다. 그는 "모두투어에 변함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및 직원에게 감사드린다"며 "2023년은 여행 시장이 여러 가지로 힘든 상황이었지만 모든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루어내며 모두투어의 저력과 밝은 미래를 확인한 의미 있는 한 해였다"고 전했다.


그는 지난 한 해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핵심 역량 강화'라는 경영방침 아래 진행했던 ▲직무별 역량 강화 ▲공급망 확대 및 관리 ▲대리점 영업 강화 ▲IT(정보통신) 환경 안정화를 위한 노력이 올해 더욱 빛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35년 노하우, 맞춤형 패키지 경쟁력 자신" 모두투어, 4년 만에 흑자…매출 1787억원 제주항공, 백혈병소아암협회에 애착인형 전달 外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 경영보폭 확대…승계 잰걸음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