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대한항공, 내년 1분기 항공권 프로모션 外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2023.12.15 10:31:30

◆하나투어,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제공=하나투어)

[딜사이트 민승기, 이세정, 범찬희 기자] 하나투어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우수상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창의적인 브랜드 경영을 통해 산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에 대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부문 정부 시상 제도이다.

하나투어는 브랜드 변화와 재도약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리뉴얼하고, 기존 브랜드 운영조직을 고객 경험 본부로 확장하여 고객 중심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고객 중심의 숙박, 식사를 포함하고, 쇼핑 관광은 제외하는 일정으로 고객 만족과 여행의 본질에 집중한 '하나팩 2.0'을 선보이며 고객의 가치와 권리 증진에 힘써온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 대한항공, 내년 1분기 항공권 프로모션

(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엔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항공권 할인을 시행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1월15일부터 3월말까지 출발하는 미주, 구주, 동남아 노선 모든 항공권에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대한항공이 직접 취항하는 노선이 대상이다.대한항공이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정부의 물가 안정화 시책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서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은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동계 수요가 집중되는 노선에 166회의 항공편을 추가 증편해 공급을 확대한다. 이를 토대로 상대적인 항공권 가격 인하 효과도 노린다는 계획이다.


◆ 제주항공 브랜드 캠페인, 산업부 장관상 수상

(제공=제주항공)

제주항공의 신규 브랜드 슬로건 '가자! 우리에겐 J가 있다'의 캠페인 전략이 각종 브랜드 관련 시상식에서 수상을 이어가며 호평을 받고 있다. 제주항공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도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항공사가 수상한 것은 제주항공이 처음이다.

관련기사 more
티웨이항공, 인천~시드니 취항 1년, 10.5만명 수송 外 하나투어, 부산 출발 한-일 소도시 크루즈 상품 판매 外 이스타항공, '조기예약 특가 프로모션' 진행 外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일의 브랜드 정부 시상이다. 혁신적인 브랜드경영 체계 도입을 통한 우수한 브랜드 경영성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다.


◆ 에어부산, '부산-오사카' 역대 최고 실적 경신

(제공=에어부산)

올해 국내 항공사 중 가장 높은 영업 이익률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는 에어부산이 부산-오사카 노선에서 역대 최다 탑승객 기록을 경신하며 코로나 위기를 완전히 극복하고 매우 빠른 속도로 체질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의 에어부산 부산-오사카 노선 누적 탑승객은 40만7200여명으로 지금까지 가장 탑승객 수가 많았던 2016년 35만7900여명을 훌쩍 뛰어넘어 역대 최고 실적을 지속 경신해 나가고 있다.


현 추세대로라면 올해 해당 노선 최종 누적 탑승객 수는 44만여명으로 2016년 대비 23% 수준의 증가가 예상되고, 취항 이래 누적 탑승객 수 또한 내년 상반기 3백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 교원투어 여행이지 "새해 골프여행 준비하세요"

(제공=교원투어)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새해를 앞두고 해외 골프여행을 계획하는 골프 여행객을 위해 '2024년 신년맞이 특선 골프여행 5'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행이지는 이번 신년맞이 특선 골프여행 기획전을 통해 올 한 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골프 패키지와 단독으로 출시한 전세기 골프 패키지 등 엄선한 5개 상품에 대해 최대 24만원 할인 혜택(4인 기준)과 함께 고급 골프 항공 커버를 제공한다.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 상품은 ▲사이판 코랄 오션 골프 패키지 ▲베트남 다낭 럭셔리 휴양 골프 패키지 ▲필리핀 클락 품격 골프 패키지 ▲대만 타이중 반지화 골프리조트 패키지 ▲캄보디아 씨엠립 골프 패키지 등이 있다.


◆ 모두투어, 겨울 맞이 '하이원 스키 여행' 기획전

(제공=모두투어)

모두투어는 겨울 시즌 스키 애호가를 겨냥하여 국내 명품 스키 리조트 '하이원 스키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하이원은 국내를 대표하는 스키 리조트로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 장소로 선정될 만큼 세계적인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국내 스키&보드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모두투어는 오는 12월23일부터 내년 2월11일까지 출발하는 '하이원 스키 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하이원 스키 여행 상품은 스키 하우스까지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접근성과 힐링을 위한 마운틴 뷰를 자랑하는 '마운틴 콘도 디럭스룸(35평·방 2개) 1박'과 일정 동안 반납 없이 사용 가능한 '주간 리프트·장비 렌털 2일 이용권 2매'가 포함됐다.


◆ 이스타항공, 제주발 타이베이 노선 운항 시작

(제공=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내년 1월20일부터 제주발 타이베이(타오위안공항) 노선을 하루 1회 운항한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탑승기간 내년 1월20일부터 3월30일까지의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공항)의 노선을 오픈해 판매를 시작했다. 


이스타항공의 제주-타이베이(타오위안공항) 운항 스케줄은 매일 22시40분 제주국제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각 23시50분 타오위안공항에 도착하고, 다음날 현지시각 새벽 2시50분 타오위안공항에서 출발해 6시5분 제주국제공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4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