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피코엔케어, 바이오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최홍기 기자
2023.10.30 15:15:31
바이오 코스메틱 제품개발 및 신시장 유통 골자
(제공=피코엔텍)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피코엔케어와 바이오플러스가 바이오코스메틱 제품 개발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피코엔텍의 자회사인 피코엔케어는 향후 바이오 코스메틱 제품개발 및 신시장 유통을 위해 바이오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피코엔텍은 인체내에서 생성되는 독소물질인 알데히드 화합물을 효과적으로 분해, 제거할 수 있는 바이오 소재를 개발하는 업체로, 최근 건강식품 및 화장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여기서 피코엔케어는 피코엔텍의 건강기능식품 및 회장품 판매 전문회사다. 코스닥 상장사인 바이오플러스는 생체재료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및 해외시장으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이오기업이다.


피코엔케어는 이번 바이오플러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시작으로, 바이오플러스의 핵심기술인 성장인자의 타깃 세포 전달기술과 코스메틱의 유효성분을 체내에 오래 유지시키는 기술을 적용한 차별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내년 1분기부터 판매할 계획이다.


피코엔케어 관계자는 "올해 매출 30억원을 예상하고 있으며, 화장품의 출시와 더불어, 본격적인 성장가도를 달려 향후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권흥택 피코엔텍 대표 "신약 패러다임 바꾸겠다" 신약개발 나선 피코엔텍, 기존사업도 덩치 키운다 피코엔텍, 신약개발 사업 고삐 죈다 피코엔텍, 새로운 치매·파킨슨 치료제 등장 예고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