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추석맞이 이벤트
권녕찬 기자
2023.09.21 14:17:27
2DAY PASS 50% 할인 등 각종 프로모션
'클럽디 오아시스' 6층 노천 족탕 전경. 제공=㈜이도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해운대 프리미엄 워터파크인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는 자사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추석 연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도는 ▲2DAY PASS 50% 할인 ▲온가족 프로모션 최대 45% ▲KTX 추석 할인 ▲지역 상생업체 방문시 할인 ▲SNS 이벤트 혜택 등을 마련했다.


새롭게 도입한 2DAY PASS권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DAY PASS권은 이틀 연속 방문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클럽디 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more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설맞이 효 이벤트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수험생 40% 할인 이벤트 이도, 포천~화도고속도로 통합운영권 획득 이도, 2024년 신입사원 공채

각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부산행 KTX 영수증을 제시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인(본인+동반3인)까지 입장권 3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명절 기간 6인 이상 가족 방문 시 35%, 조부모를 포함해 6인 이상 가족이 방문 시에는 45%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오후 4시 이후 방문 시에는 최대 4인(본인+동반 3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및 구명조끼 및 비치타월을 무료로 대여한다.


이밖에 부산에 위치한 80여 곳의 호텔과 음식점, 카페 등을 방문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추석 연휴를 맞아 클럽디 오아시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부산 및 해운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를 통해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7월 5일 정식 오픈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외 리조트 콘셉트의 스파&워터파크다.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