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해운대 프리미엄 워터파크인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가 추석 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친환경 기업이자 기업가치 제고 플랫폼 이도(YIDO)는 자사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추석 연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도는 ▲2DAY PASS 50% 할인 ▲온가족 프로모션 최대 45% ▲KTX 추석 할인 ▲지역 상생업체 방문시 할인 ▲SNS 이벤트 혜택 등을 마련했다.
새롭게 도입한 2DAY PASS권을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DAY PASS권은 이틀 연속 방문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클럽디 오아시스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각종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부산행 KTX 영수증을 제시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인(본인+동반3인)까지 입장권 3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명절 기간 6인 이상 가족 방문 시 35%, 조부모를 포함해 6인 이상 가족이 방문 시에는 45%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오후 4시 이후 방문 시에는 최대 4인(본인+동반 3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및 구명조끼 및 비치타월을 무료로 대여한다.
이밖에 부산에 위치한 80여 곳의 호텔과 음식점, 카페 등을 방문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입장권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추석 연휴를 맞아 클럽디 오아시스를 방문하는 모든 분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부산 및 해운대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프로그램를 통해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7월 5일 정식 오픈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해외 리조트 콘셉트의 스파&워터파크다. 총 3만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